“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가 겸 배우 이혜영이 남편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혜영은 11월 13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힘든 투병 중 날 위해 고생 많았던.. 어쩌라구~!!"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미소 짓고 있는 이혜영 부부가 담겼다.
힘든 상황도 함께 이겨내는 이혜영 부부의 금슬이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화가 겸 배우 이혜영이 남편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혜영은 11월 13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힘든 투병 중 날 위해 고생 많았던.. 어쩌라구~!!"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미소 짓고 있는 이혜영 부부가 담겼다. 힘든 상황도 함께 이겨내는 이혜영 부부의 금슬이 돋보인다.
한편 1971년생인 이혜영은 지난 2011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으며, 가족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수십억대 고급 빌라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혜영은 올해 한 방송에 출연해 2년 전인 결혼 10주년 기념일날 폐암 초기 진단을 받았다고 고백, "아빠도 암으로 돌아가셨고 엄마는 하루 전날 암 판정을 받았다고 연락이 왔다. 암 세상이었다"고 털어놓아 안타까움을 샀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가슴 복원술, 시집 3번도 가겠다고” 서정희 열애설에 결혼 언급 재조명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