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티저 사이트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나이트 크로우'의 글로벌 티저 사이트를 14일 오픈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한 MMORPG다.
위메이드는 2024년 1분기 중 위믹스 플레이에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글로벌 티저 사이트에서는 나이트 크로우의 광활한 세계가 담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나이트 크로우'의 글로벌 티저 사이트를 14일 오픈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한 MMORPG다. 고품질 그래픽과 스토리, 사실적인 액션과 대규모 전투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지난 4월 27일 한국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매출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글로벌 버전은 한국에서 검증된 콘텐츠에 한층 더 고도화된 토크노믹스와 NFT, 옴니체인 등 블록체인 요소를 접목했다. 특히 NFT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자산화하고 위믹스3.0을 중심으로 연결된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간에도 제약없이 거래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2024년 1분기 중 위믹스 플레이에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출시에 앞서 2024년 1월 11일부터 글로벌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글로벌 티저 사이트에서는 나이트 크로우의 광활한 세계가 담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캐나다 개발사와 블록체인 게임 2종 온보딩 계약 체결
- [미리보는 지스타] 위메이드, 불꽃 드론 800대 동원한다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
- "노이즈 노이즈~"…수능 국어문제 "로제 '아파트' 생각나서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