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지스타] 웹젠, 서브컬처 출품작 코스프레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지스타 2023' 출품작 3종의 코프스레 화보를 14일 공개했다.
회사 측은 지난 10일부터 애니메이션 원작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를 시작으로 13일 '라그나돌', 14일 자체 개발 신작 '테르비스'의 코스프레 화보를 '에이크라운' 네이버 게임 라운지 포스트와 각 게임 커뮤니티에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이 '지스타 2023' 출품작 3종의 코프스레 화보를 14일 공개했다.
회사 측은 지난 10일부터 애니메이션 원작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를 시작으로 13일 '라그나돌', 14일 자체 개발 신작 '테르비스'의 코스프레 화보를 '에이크라운' 네이버 게임 라운지 포스트와 각 게임 커뮤니티에 선보였다.
지스타 2023에서 게임 정보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테르비스의 캐릭터 중 여우 수인 '아우렐리아'와 신전의 사서 '세실리아'를 인기 코스프레 그룹 '에이크라운'의 대표 모델 '댱이'와 '아자'가 연출했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일곱 그림자의 서열 1위 '알파'와 게임 내에서 좋은 성능으로 각광받는 '엡실론'의 화보를 공개했다. 유명 레이싱 모델 '은지예'와 '홍지은'이 정교한 코스튬과 함께 캐릭터를 연기했다.
두 번째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하는 라그나돌은 고양이 요괴 '네코마타'와 마음을 읽는 요괴 '사토리'역을 에이크라운 소속 코스플레이 모델 '넬리'와, '김진'이 맡았다.
웹젠은 출품작 3종의 화보 공개에 이어 지스타 BTC 전시 부스에서 다양한 코스프레 행사도 진행한다. 부스 현장에 방문한 팬들은 화보 속 캐릭터의 현실감 있는 코스튬 플레이를 볼 수 있다.
회사 측은 16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의 전시 기간 중 오후 12시 30분, 2시 30분, 5시 30분마다 코스프레 포토타임을 진행하고 행사 마지막 날인 19일 오후 2시 30분에는 출연한 코스프레 모델들이 모두 모여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웹젠, 지스타 2023에 '테르비스' 등 서브컬처 게임 전시
- 웹젠, '신작 부재'에 3분기 영업익 100억…전년比 42%↓
- 한미반도체, 자사주 400억원 취득 신탁계약 체결…"주주가치 제고"
- 한미약품, 美 학회서 항암제 파이프라인 효능 발표
- 물 만난 하나은행, 833조 보험금청구권 신탁에 웃는다
- 與 "민주, '반도체특별법' 28일 본회의 처리 협조 부탁"
- '반쪽짜리' 마포소각장 설명회…주민들은 '장외 보이콧'
- "천사다"…매장에 들어온 노숙자에 '신발' 선물한 사장
- 日 샘플마켓 70% K-제품 차지…"화장품 큰 인기"
- "불가리스가 코로나 억제"…남양유업, 벌금형 항소 없이 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