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오늘(14일) 신곡 ‘Fireworks’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카드(KARD)의 신곡이 공개된다.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참여한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 여섯 번째 음원 'Fireworks (파이어웍스)'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카드가 참여한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는 '지나간 일상에 그리움을 더하고 새로움을 입힌다'는 슬로건 아래 좋은 음악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카드(KARD)의 신곡이 공개된다.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참여한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 여섯 번째 음원 ‘Fireworks (파이어웍스)’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Fireworks’는 사랑의 시작을 밤하늘 높이 화려하기 터지는 불꽃놀이에 비유한 곡이다. 카드의 매력적인 보컬로 시작하는 감미로운 도입부가 인상적이다.
"눈부신 밤하늘의 영롱한 Star / 온 세상을 가득 담아 작은 불씨로 시작돼 / 저 너머 들리는 소리 나에게 속삭여 주는 Feeling / 저 멀리서도, 볼 수 있게 환하게 타오를래" 등 직설적이고 진솔한 가사가 개성 넘치는 카드의 목소리와 만나 사랑을 시작하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카드는 지난 2017년 미니 1집 ‘Hola Hola (올라 올라)’로 데뷔한 후 ‘ICKY (이끼)’, ‘Without You (위드아웃 유)’, ‘Ride on the wind (라이드 온 더 윈드)’, ‘RED MOON (레드 문)’ 등을 발매했다.
한편 카드가 참여한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는 ‘지나간 일상에 그리움을 더하고 새로움을 입힌다’는 슬로건 아래 좋은 음악들을 소개하고 있다. 우디, 펜타곤 후이, 로시, 유주, 제이미 등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음악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금 후원’에 수위 높은 노출하고 음주·흡연 방송한 그녀…중앙부처 7급 특별사법경찰관이
- ‘현피’ 뜬 그녀의 남친과 남사친…맞은 남사친은 극단선택
- 경찰 조사받고 나오던 ‘로맨스 스캠’ 피해 20대 여성 투신
- 태진아 “치매 아내, 이루와 돌봐… 대소변 받고 목욕시켜”
- 47세 최강희, 쩍 갈라진 등 근육 공개… 母 “시집 못 가”
- “몇천명 버스 동원”… 인요한, 험지출마 거부 ‘친윤’ 직격
- 서정희, 연하의 건축가와 재혼 전제로 열애중…유방암 투병 때 간병도
- 박나래 ‘55억 저택’ 노천탕 예약 폭주… 어떻길래
- “재창조 수준의 혁신” 내세운 신임 사장 취임 첫날 KBS 이소정·주진우 하차
- 경찰이 유명 女배우 협박해 100만원 뜯었다… 결국 ‘쇠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