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도시재생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uju6119@naver.com)]경북 영덕군은 지난 2021년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덕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활성화를 위해 지역 주민, 관광객들과 함께 '도시 재생 콘서트'가 오는 21일 오후 2시 화재 현장인 임시 시장 에서 열린다고 14일 밝혔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이 행사를 통해 영덕시장을 전국에 알리고, 더욱 활성화되는 기회가 되어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시장으로 거듭나기를 기대 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영덕군은 지난 2021년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덕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활성화를 위해 지역 주민, 관광객들과 함께 ‘도시 재생 콘서트’가 오는 21일 오후 2시 화재 현장인 임시 시장 에서 열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덕읍 도시 재생 사업의 하나로 지역 경제 및 상권을 살리고 지역 주민, 방문객, 상인들 간의 교류와 화합을 위한 행사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초청 가수 공연, 노래 자랑, 어울림 한 마당 등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또한, 유명 초대 가수 진미령과 더불어 전국 전통 시장 홍보 리포터로 활동 중인 개그우먼 안소미와 방송인 조문식 등 유명 연예인들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영덕군은 더욱 풍성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관람객들에게 안전한 환경과 편의를 위해 행사 운영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사전 안전관리대책을 마련했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이 행사를 통해 영덕시장을 전국에 알리고, 더욱 활성화되는 기회가 되어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시장으로 거듭나기를 기대 한다”라고 말했다.
[주헌석 기자(=영덕)(juju6119@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기현 "박정희 글 읽을 때마다 눈물나고 감동이 메어져"
- 사망 서이초 교사, 10차례나 상담 요청했는데 경찰 "범죄 혐의 없어 종결"
- 장제원 등 '험지 출마' 반발에 혁신위 배수진 '조기 해산', '인요한 불출마'
- "기업 때리기" vs "부자감세" … 여야 세법 개정 샅바싸움
- 尹대통령 "북·러 무기 거래 심각한 위협…한미동맹 보복 초래할 것"
- 이스라엘 편드는 미국, 정부 내 불만 커지자 블링컨 "나도 고통스러워"
- 홍익표 "박민의 KBS 점령작전, 쿠데타 일어난 줄"
- 尹대통령, '공매도 금지' 우려에 "미국과 우리 증권시장은 달라"
- 이원욱 "이재명 험지 출마해야…고향 안동이 최적격"
- [만평] 누구냐 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