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쭐', 첫방 기념 괴력 먹방..첫 주문부터 돼지고기 22인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7인과 총 291만 구독자를 거느린 먹방 유튜버 5인 대결의 실시간 코멘터리가 진행된다.
IHQ과 AXN은 14일 '돈쭐 맛짱 뜨러 왔습니다'(이하 '돈쭐') 첫 방송을 기념해 돈쭐군단과 시청자와의 소통에 나선다.
한편 '돈쭐'은 이날 오후 8시 IHQ와 AXN에서 첫 방송되며 코멘터리 라이브는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돈쭐 유튜브 채널과 AXN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HQ과 AXN은 14일 '돈쭐 맛짱 뜨러 왔습니다'(이하 '돈쭐') 첫 방송을 기념해 돈쭐군단과 시청자와의 소통에 나선다.
이날 오후 7시 30분부터 돈쭐 공식 유튜브 채널과 AXN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코멘터리에는 만리, 쑤다, 소유비, 윤찌가 합동으로 참여한다.
첫 회에는 피지컬부터 압도하는 국가대표 팔씨름 선수단이 등장해 시작부터 돼지고기 20인분을 주문한다. 또 프라이팬을 맨손으로 접어 꽃을 만드는가 하면 상추쌈 위에 고기 열점을 올리며 얼굴보다 큰 한입 먹방으로 위협적인 존재감을 뽐낸다.
또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코멘터리 라이브에서는 대결 당시의 솔직한 심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평소 궁금했던 내용에 대해 실시간 질문과 답변도 이어진다.
한편 '돈쭐'은 그동안 착한 사장님들이 운영하는 식당을 찾아가 돈쭐을 내준 지난 시즌에 벗어나 전국에 숨어 있는 먹짱들과의 역대급 먹방 배틀을 선보인다. 우승팀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지며 돈쭐 군단이 승리할 경우 상품은 시청자에게 돌아간다.
돈쭐군단 멤버로는 만리, 아미, 쑤다, 소유비, 윤찌가 활약하며 도전 신청 및 상품을 받게 될 시청자 사연 신청 역시 돈쭐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할 수 있다.
제작진은 "전체 촬영 시간이 4시간 정도 되었는데 눈으로 보고도 믿지 못할 놀라운 상황들이 펼쳐졌다.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았지만 편성 70분이라는 한정된 시간으로 편집해야 했기에 다 보여드릴 수 없어 아쉬움이 컸다. 이런 부분들을 유튜브 라이브 코멘터리 영상으로 전하고자 한다. 함께 시청하면 재미가 더욱 극대화될 것이다"라고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돈쭐'은 이날 오후 8시 IHQ와 AXN에서 첫 방송되며 코멘터리 라이브는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돈쭐 유튜브 채널과 AXN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지 않았다" 당당한 지드래곤, 이유 있는 마약 부인 - 스타뉴스
- 송혜교 수녀 된다 - 스타뉴스
- 남현희vs전청조 '성관계 미스터리' 풀렸다 - 스타뉴스
- 김연아, ♥고우림 입대 전 부산행? 바닷바람에 머리가.. - 스타뉴스
- "보톡스 맞았다"..16기 옥순, 분위기 확 달라졌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