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이성민 츤데레 스타일, 수고했다는 문자 감동” (최파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연석과 이성민이 훈훈한 케미를 자랑했다.
11월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의 이성민, 유연석, 이정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한편 '운수 오진 날'은 평범한 택시기사 오택(이성민 분)이 고액을 제시하는 지방행 손님(유연석 분)을 태우고 가다 그가 연쇄살인마임을 깨닫게 되면서 공포의 주행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유연석과 이성민이 훈훈한 케미를 자랑했다.
11월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의 이성민, 유연석, 이정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연석은 이성민과의 연기 호흡을 묻자 "제가 연기를 편하게 할 수 있게끔 잘 도와주셨다. 또 연쇄살인마로 나오다 보니 항상 긴장감이 있어야 했다. 6개월간 긴장한 상태로 촬영하셨는데 연기적인 아이디어도 많이 주셨다. 정말 회심의 디렉션"이라며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DJ 최화정이 "밥도 잘 사줬냐"고 묻자 유연석은 "밥도 많이 사주셨다. 감동적이었던 게 저희가 스릴러 장르다 보니 밤 촬영을 시작해서 아침에 들어가는 경우가 많았다. 문자로 '수고했다'고 보내주시더라"며 이성민의 츤데레 면모를 밝혔다.
이성민은 "저는 츤데레고 연석 씨는 대놓고 친절하다"며 "정은 씨는 매일 촬영장에 뭘 갖고 온다. 나한테 한약도 줬다"고 전했다. 이에 이정은은 "상대적으로 힘든 촬영이 많다. 두 분이 체력이 떨어지면 힘드니까 마음을 썼는데 두 배로 마음을 주신다"고 화답했다.
한편 '운수 오진 날'은 평범한 택시기사 오택(이성민 분)이 고액을 제시하는 지방행 손님(유연석 분)을 태우고 가다 그가 연쇄살인마임을 깨닫게 되면서 공포의 주행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24일 공개 예정.
(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가슴 복원술, 시집 3번도 가겠다고” 서정희 열애설에 결혼 언급 재조명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