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지윤, 신원호 사단 합류…‘슬의생’ 스핀오프서 고윤정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지윤이 신원호 사단에 합류한다.
14일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지윤이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언젠가는 슬기로운 전공의생활'은 상급종합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앞서 '언젠간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이봉련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배우 손지윤이 신원호 사단에 합류한다.
14일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지윤이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 중 손지윤은 종료 율제 산부인과 교수로 분한다.
‘언젠가는 슬기로운 전공의생활’은 상급종합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탄생시킨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는 이번 작품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 오프이기도 하다.
손지윤은 연극 ‘오펀스’, ‘분장실’,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기적의 형제’ 등 무대와 매체를 오가며 활발한 연기 행보를 보인다. 특히 전작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부검의 윤홍을 소화하며 호평받았다.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연기 변신을 꾀할지 주목된다.
앞서 ‘언젠간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이봉련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언젠가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오는 2024년 상반기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폐암 투병 중 고생한 ♥남편에 유쾌한 인사 “어쩌라구”
- ‘52세’ 김승수, 연하女와 소개팅..“청순하고 전문성 있어”(‘미우새’)
- 김숙, 5년째 내 집 같은 아늑한 캠핑 장박지 공개.. 더블 침대-소파-조명까지 없는 게 없네
- 정찬성 “벌 만큼 벌었다.. 방송이 더 돈 되지만 욕심 없어”→“유일한 은인은 박재범”
- ‘추신수♥’ 하원미, 으리으리한 미국집 공개..“방마다 화장실 있어”(‘하원미’)
- ‘연예계 대표 커플’ 류준열·혜리, 7년 열애 마침표 “결별 맞다”[공식]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동행..커플룩 입고 더블데이트(‘행복해다홍’)
- ‘성덕’ 자부심에 폭풍눈물, LG 골수팬 김은희 작가 “개막전 만루홈런에 홀려 29년 기다린 우승
- 이혜영 “‘아는형님’ 출연하고 싶은데 못 나오게 해..이상민 있어도 출연할 수 있어”(‘꽃밭
- ♥이상화에 잘 보이려? 강남, 피부과 시술 고백 “주사 맞았더니 멍 들어.. 살도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