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놀드 슈왈제너거, 여자 '3명' 동시에 만나나...계속된 바람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터미네이터' 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76)가 공개 열애 중 '또' 바람을 피웠다.
13일(현지 시간) 외신 '데일리메일'의 보도에 따르면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헝가리 여배우 티메아 팔라식(41)과 키스했다.
보도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베니스 해변에서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자전거를 타고 티메아 팔라식에게 키스했다.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현재 유명한 물리치료사 헤더 밀리건(48)과 공개 열애 중인 가운데 '또' 바람 장면이 포착 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영화 '터미네이터' 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76)가 공개 열애 중 '또' 바람을 피웠다.
13일(현지 시간) 외신 '데일리메일'의 보도에 따르면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헝가리 여배우 티메아 팔라식(41)과 키스했다. 보도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베니스 해변에서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자전거를 타고 티메아 팔라식에게 키스했다. 두 사람은 함께 자전거를 타는 것뿐만 아닌 체육관에서 운동을 즐기는 등 바쁜 하루를 보냈다.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현재 유명한 물리치료사 헤더 밀리건(48)과 공개 열애 중인 가운데 '또' 바람 장면이 포착 된 것이다. 그는 해당 매체에 의해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지난 5일에도 의문의 여성과 키스하는 사진이 포착된 바 있다. 의문의 여성과 티메아 팔라식은 다른 사람으로 전해졌다. 그는 2주도 지나지 않아 새로운 여성과 키스를 하며 '또' 한눈을 판 것이다.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공개 열애 중인 여자친구 헤더 밀리건과 지난 9월 독일 뭰헨에서 열린 옥토버페스트 행사에 함께 참여했다. 두 사람이 헤어졌는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한편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지난 1986년 전처 마리아와 결혼해 슬하에 5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자녀 중 한 명은 혼외 자식이다. 2011년 아놀드 슈왈제너거는 가정부와 혼외정사를 인정, 공개해 파문을 일으킨 바 있다. 사실을 알게 된 마리아는 이혼 소송을 제기했는데, 이때도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현재 여자친구 헤더 밀리건과 데이트 한 사진이 포착됐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아놀드 슈왈제네거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