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초등생들, 서울대 캠퍼스 견학…“지역사회 공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대가 평창군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초등학생 대상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14일 서울대에 따르면 전날 서울대 그린바이오과학기술연구원은 행정관 대회의실에서 평창군 신리초등학교 학생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유홍림 서울대 총장은 "이번 견학 프로그램과 같은 사업들이 지속적으로 진행되어 서울대가 평창군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지역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혜원 기자] 서울대가 평창군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초등학생 대상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14일 서울대에 따르면 전날 서울대 그린바이오과학기술연구원은 행정관 대회의실에서 평창군 신리초등학교 학생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까지 신리초등학교 학생들은 서울대 관악캠퍼스와 국립중앙박물관 등 시내 투어를 할 예정이다.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평창시민대학 및 과학교실 프로그램 등을 운영해온 서울대 평창캠퍼스는 지난 2014년 강원도교육청 ‘교육 기부 우수사례’에 선정된 바 있다.
유홍림 서울대 총장은 “이번 견학 프로그램과 같은 사업들이 지속적으로 진행되어 서울대가 평창군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지역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k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준열과 결별 혜리 "카톡 한 개도 안 올 때도"…과거 발언 재조명
- “장인이 제 아이 성을 바꿔부릅니다”…“사위 무시” vs “그럴 수도”
- 조인성, 또 선행…탄자니아 아이들 위해 아름다운예술인상 상금 기부
- 서정희, 아픔 딛고 새출발 하나?…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교제
- “우승 두시간전” 유광점퍼 입고 LG우승 ‘직관’한 일타강사 누구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 전부터 치매…목욕도 직접 시켜줘"
- "이래도 안 죽어"…여학생 집단 강간, SNS 생중계한 고등학생들
- 송혜교 수녀로 돌아 온다…영화'검은 수녀들'출연
- “LG우승 MVP 줘라” 25년 잠든 ‘전설의 롤렉스’ 뭐길래…팬들 관심폭발
- 지드래곤 "마약 안 했다…투약한 적도, 주고받은 적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