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인더트립’ 윤지성-이진혁-이대휘, 낭만 가득한 ‘Y2L’의 셀카 타임 [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셀카를 찍으며 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오는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뮤직인더트립'에서는 싱어송라이터 6인 '강진팀' 이무진, '단양팀' 함은정, 최종현, '고령팀' 윤지성과 이진혁, 이대휘가 짧았던 음악 여행을 마무리하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긴다.
이날 방송에서 '강진팀' 이무진은 여행 첫날부터 사용했던 LP 플레이어를 꺼낸 뒤 노래를 들으며 강진에서의 마지막 날을 즐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셀카를 찍으며 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오는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뮤직인더트립’에서는 싱어송라이터 6인 ‘강진팀’ 이무진, ‘단양팀’ 함은정, 최종현, ‘고령팀’ 윤지성과 이진혁, 이대휘가 짧았던 음악 여행을 마무리하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긴다.
이날 방송에서 ‘강진팀’ 이무진은 여행 첫날부터 사용했던 LP 플레이어를 꺼낸 뒤 노래를 들으며 강진에서의 마지막 날을 즐긴다. 익숙해진 강진에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 채 이무진은 여행하면서 찍어뒀던 폴라로이드 사진을 정리한다.
자신이 가져온 기타와 짐까지 마저 챙겨 숙소를 나온 이무진은 강진에 와서 하나만큼은 제대로 알게 된 것이 있다고 해 과연 강진 여행을 통해 얻은 교훈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단양팀’ 함은정은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일정을 최종현과 함께한다. 평소 여행할 때 그 지역의 전시관이나 사진관을 찾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던 함은정은 최종현과 단양의 오래된 사진관을 방문, 옛날 느낌 물씬 나는 둘만의 추억 사진을 남겨 ‘단양남매’ 케미를 한껏 발산한다.
마지막으로 ‘고령팀’ 이진혁은 윤지성, 이대휘를 위해 낭만 가득한 캠핑과 바비큐 파티를 준비한다. 군침을 자극하는 훈제 바비큐 먹방을 선보인 ‘Y2L’ 삼인방은 고령에서 찍은 사진으로 추억을 회상한다.
이진혁은 또 셋이 찍은 사진이 별로 없다면서 ‘Y2L’의 셀카로 고령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낸다.
윤지성은 특히 “아쉽지만, 이렇게 남겨두는 것도 여행의 묘미이지 않을까”라면서 괜히 울컥한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몬스타엑스 형원, 오늘(14일) 입대 “아쉬운 마음보다 후련하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류준열·이혜리 결별, 열애 7년 만에 마침표(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피프티 피프티 키나, 홀로 ‘2023 빌보드 뮤직 어워드’ 참석...16일 출국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딘 컴백, 4년 6개월 만에 복귀…18일 신곡 발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장원영, 365일 미모 성수기…상큼한 윙크로 뽐낸 예쁨[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윤 대통령-시진핑, 2년 만에 페루서 정상회담 갖는다
- 대통령실 ″트럼프측, '취임까지 정상회동 어렵다'…계속 협의″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러시아에서 목격된 북한 곡산 자주포...진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