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손목에 ♥김우빈 시계, 2500만원대로 뽐낸 우아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가 스타일리시한 블랙 미니 원피스 자태를 뽐냈다.
이날 신민아는 벨벳 소재 블랙 컬러 미니 원피스에 부추를 매치해 우아한 룩을 선보였다.
신민아가 착용한 원피스는 명품 브랜드 셀린느 제품으로 화이트 배색의 셔츠 칼라와 허리 부분 벨트가 특징이다.
신민아가 매치한 팔찌는 그가 모델로 활동중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 제품으로 가격 398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신민아가 스타일리시한 블랙 미니 원피스 자태를 뽐냈다.
신민아는 11월 13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3일의 휴가'(감독 육상효)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이날 신민아는 벨벳 소재 블랙 컬러 미니 원피스에 부추를 매치해 우아한 룩을 선보였다.
신민아가 착용한 원피스는 명품 브랜드 셀린느 제품으로 화이트 배색의 셔츠 칼라와 허리 부분 벨트가 특징이다. 가격은 350만원이다. 함께 착용했던 부츠 역시 같은 브랜드 제품으로 가격은 250만원이다. 버클 장식이 시크한 무드를 더해준다.
신민아가 매치한 팔찌는 그가 모델로 활동중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 제품으로 가격 398만원이다. 섬세한 크로셰 디테일이 돋보이는 볼드한 체인 스타일이 고급스러움을 돋보이게 한다.
신민아가 착용한 시계는 공개열애 중인 배우 김우빈이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워치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 제품이라 눈길을 끈다. 가격은 1530만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12월 6일 개봉하는 영화 '3일의 휴가'는 하늘에서 휴가 온 엄마 ‘복자’(김해숙)와 엄마의 레시피로 백반집을 운영하는 딸 ‘진주’(신민아)의 힐링 판타지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가슴 복원술, 시집 3번도 가겠다고” 서정희 열애설에 결혼 언급 재조명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