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걸그룹 빌리 시윤과 관계는? 이모의 손녀 [불타는 장미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장미단' 시즌2 손태진이 걸그룹 빌리 시윤과 화제의 챌린지 '배기진스'와 '댄싱킹' 무대에서 댄스 실력을 과시했다.
손태진은 자신의 사돈의 팔촌으로 3000만 뷰 걸그룹 빌리의 시윤을 소개했던 상황.
자신 있는 목소리로 "물론이죠"를 외친 손태진은 걸그룹 빌리 시윤과 장안의 화제인 '배기진스'를 듀엣 댄스로 선보여 환호성을 일으켰지만, 박민수는 손태진을 향해 "서천 쭈꾸미가 생각나는 춤이었다"는 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장미단' 시즌2 손태진이 걸그룹 빌리 시윤과 화제의 챌린지 '배기진스'와 '댄싱킹' 무대에서 댄스 실력을 과시했다.
14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 시즌2)에서는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과 각종 특별한 인연과 사연으로 묶인 스타들이 출동하는 '사돈의 팔촌 가요제'가 공개된다.
손태진은 자신의 사돈의 팔촌으로 3000만 뷰 걸그룹 빌리의 시윤을 소개했던 상황. 빌리 시윤은 등장하자마자 "손태진의 숨겨진 딸이다" "손샤인 찐팬의 딸이다"라는 분분한 의견을 일으켰지만, 결국 손태진은 가계도까지 들고나와 빌리 시윤이 '이모의 손녀'라고 밝혔다.
멤버들은 "저렇게 춤을 잘 추는 분이 손태진 친척일 리 없다"고 놀라워했고 MC 박나래는 "손태진 씨도 댄스가 가능하냐"고 즉석 댄스 제안을 건넸다. 자신 있는 목소리로 "물론이죠"를 외친 손태진은 걸그룹 빌리 시윤과 장안의 화제인 '배기진스'를 듀엣 댄스로 선보여 환호성을 일으켰지만, 박민수는 손태진을 향해 "서천 쭈꾸미가 생각나는 춤이었다"는 평했다.
하지만 한창 댄스에 물이 오른 손태진은 굴하지 않고 엑소와 유재석이 콜라보를 했던 '댄싱킹' 무대를 빌리 시윤과 선보였다. MC 박나래와 양세형은 핀마이크까지 차고 무대 위에 오른 손태진을 보며 놀라움을 드러냈고, 빌리 시윤과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손태진을 향해 현장에서는 "이제 손뚝딱의 변신이 놀랍다" "이제 손뚝딱이라고 불리면 안 될 거 같다"라는 반응이 쏟아졌다.
이날 '사돈의 팔촌 가요제'에는 유튜브 채널 '숏박스'로 무려 280만 구독자를 보유한 개그맨 김원훈과 '전원일기' 배우 박은수, 그리고 '신동 가요제'에서 어머니를 향한 깊은 효심을 드러내며 참가자들의 눈물 버튼이 된 김태웅 등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제작진은 "장미단 멤버들과 '사돈의 팔촌 가요제' 특집에 등장한 출연자들이 어떤 인맥을 갖고 있는지 맞춰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더욱 극강의 텐션을 발산한 멤버들의 모습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지 않았다" 당당한 지드래곤, 이유 있는 마약 부인 - 스타뉴스
- 송혜교 수녀 된다 - 스타뉴스
- 남현희vs전청조 '성관계 미스터리' 풀렸다 - 스타뉴스
- 김연아, ♥고우림 입대 전 부산행? 바닷바람에 머리가.. - 스타뉴스
- "보톡스 맞았다"..16기 옥순, 분위기 확 달라졌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