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재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연서가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재계약했다.
14일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오연서와 또 한번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며 "두터운 신뢰와 끈끈한 의리를 보여준 오연서에게 앞으로도 꾸준히, 최선을 다해 서포트하겠다"고 전했다.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강미나, 권수현, 김다솜,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왕지혜, 유가영, 이시언, 이완, 주민경, 태원석, 한가을, 한다미, 허준호, 홍완표가 소속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오연서와 또 한번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며 “두터운 신뢰와 끈끈한 의리를 보여준 오연서에게 앞으로도 꾸준히, 최선을 다해 서포트하겠다”고 전했다.
오연서는 MBC ‘왔다! 장보리’, SBS ‘돌아와요 아저씨’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에서 로맨스, 코미디, 미스터리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오연서는 지난해 8월 종영한 KBS 2TV ‘미남당’에서 걸크러쉬한 강력반 형사 ‘한재희’ 역을 맡아 첫 액션 연기에 도전,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최근 KBS Joy ‘뷰티 유레카’에서 우월한 비주얼과 남다른 뷰티 센스를 선보이며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해 예능, 광고, 화보 등 ‘뷰티의 아이콘’으로서 활약도 펼치고 있다.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강미나, 권수현, 김다솜,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왕지혜, 유가영, 이시언, 이완, 주민경, 태원석, 한가을, 한다미, 허준호, 홍완표가 소속되어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0대 댄서들 찢었다”...‘스걸파2’, 첫 온라인 대중평가 오픈
- 김혜수 “청룡과 함께한 30년 기쁨이자 영광이었다”
- 몬스타엑스 형원, 오늘(14일) 현역 입대 “더 성장할 것”
- 원투 오창훈, 대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47세
- “당연히 음성이겠죠”...지드래곤, 마약 혐의 ‘정면돌파’[MK이슈]
- ‘고딩엄빠4’ 오현실 “아이 셋, 아빠가 다 다른 사람”
- ‘레베카’ 이지혜, ‘불타는 장미단’ 출연…에녹과 키스신 연출
- 크러쉬 “임영웅에 ‘뷰티풀’ 뺏길 뻔”(‘옥문아’)
- ‘강남순’ 가고 지창욱·신혜선 ‘웰컴투 삼달리’ 온다
- 송강호, 현존 배우 최초 美 LA서 회고전…“30년 영화인생 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