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제작사 대표,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제작사 화앤담픽쳐스의 윤하림 대표가 '제 12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이처럼 재난피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진정성으로 꾸준한 선행과 후원을 이어온 수년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드라마 제작사 화앤담픽쳐스의 윤하림 대표가 ‘제 12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국민 복지 향상을 위해 힘쓰는 유공자를 발굴하여 포상하는 사회공헌 분야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윤하림 대표는 2014년 세월호 참사 복구에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재난 때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고액을 기부하여 9년간 총 3억 6천여만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
이처럼 재난피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진정성으로 꾸준한 선행과 후원을 이어온 수년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편, 윤하림 대표는 2021년 12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고액기부자 클럽인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위촉되어 재난이 발생하면 선제적으로 후원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윤하림 대표는 “기부를 통해 재난으로 힘든 삶을 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이렇게 수상까지 하게 되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이웃들을 생각하며 꾸준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희망브리지 송필호 회장은 “재난 때마다 피해 이웃들에게 큰 힘과 위로를 주는 윤하림 대표의 수상을 축하한다”라며, “앞으로도 재난을 비롯하여 다양한 사회의 위기 상황 속 윤하림 대표의 선행에 희망브리지가 적극적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희망브리지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가슴 복원술, 시집 3번도 가겠다고” 서정희 열애설에 결혼 언급 재조명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