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전 2’ 차승원 “시즌1 용산역서 폐기…마무리 돼서 시원한 느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전 2' 차승원이 출연 계기를 공개했다.
14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넷플릭스 '독전 2'의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이날 차승원은 브라이언 역을 맡았던 가운데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합류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라이언 캐릭터로 돌아왔다
‘독전 2’ 차승원이 출연 계기를 공개했다.
14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넷플릭스 ‘독전 2’의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이날 차승원은 브라이언 역을 맡았던 가운데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합류하게 됐다.
그는 “일단은 용산역에서 폐기가 됐다. 폐기라고 하면 죽었는지 아니면 버려졌는지. 그리고 나서 브라이언의 서사가 없는 거다”라며 “용산역부터 노르웨이 오두막까지의 어떤 이야기”라고 밝혔다.
이어 “이거는 브라이언을 하면, 브라이언이 그동안에 소위 이야기해서 앞에 ‘독전 1’에서 그렇게 무참히 신체적인 데미지를 입고 버려진 조금의 복수를 이뤄내면서 끝맺음을 할 수 있겠다 싶어서 (조진웅과) 똑같이 써봐라 했다. 그렇게 돼서 ‘이런 구조의 재밌는 이야기가 나올 수 있네’하고 재밌어서 참여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마무리가 돼서 퍼즐의 한 조각을 끼울 수 있게 돼서 개인적으로 시원한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한강로동(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몬스타엑스 형원, 오늘(14일) 입대 “아쉬운 마음보다 후련하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류준열·이혜리 결별, 열애 7년 만에 마침표(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피프티 피프티 키나, 홀로 ‘2023 빌보드 뮤직 어워드’ 참석...16일 출국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딘 컴백, 4년 6개월 만에 복귀…18일 신곡 발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장원영, 365일 미모 성수기…상큼한 윙크로 뽐낸 예쁨[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속보] 이재명 ″항소할 것...기본적인 사실 인정도 수긍 어려워″
- 법원 ″'문제 유출' 연대 논술 시험, 효력 중지″…가처분 수용
- ″아내 성인 방송 강요″ 전직 군인, 2심도 징역 3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해고
-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한 쯔양 ″잘못된 사실 바로잡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