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승룡이 들려주는 영화 이야기…SKB, `필모톡` 24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배우 류승룡과 B tv 고객의 만남 '필모톡 위드 류승룡'을 오는 24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배우와 이용자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형태의 '필모톡' 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다.
배우 류승룡이 출연한 주요 작품들은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돼 농아인이 해당 배우의 작품을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배우 류승룡과 B tv 고객의 만남 '필모톡 위드 류승룡'을 오는 24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T팩토리는 SK텔레콤의 ICT 복합 문화공간이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배우와 이용자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형태의 '필모톡' 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 류준열을 시작으로 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까지 진행했다.
필모톡 누적 신청자 수는 6000명을 돌파했으며, B tv 가이드 채널에 편성된 행사 영상의 누적 시청자 수는 약 260만명을 기록했다. 배우와 B tv 이용자의 밀착 만남을 위해 사전 신청자 중 100명 내외(행사 1회당)를 추첨을 통해 초청하고 있다.
이번 필모톡 여섯 번째 주자로 배우 류승룡이 참석해 '무빙', '극한직업', '명량', '7번 방의 선물' 등 해당 작품의 결정적 장면 연기에 중점을 둔 점, 에피소드 등 숨겨진 이야기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참가자와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필모톡은 장애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토크콘서트다. 현장에서 영상 자막과 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돼 농아인 고객도 신청할 수 있다. 배우 류승룡이 출연한 주요 작품들은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돼 농아인이 해당 배우의 작품을 볼 수 있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 영상은 12월 중 B tv 가이드채널, VOD 및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신청 기간 동안 류승룡이 출연한 VOD에 대해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B tv 가치봄 콘텐츠 확대 및 활성화로 ESG 경영 실천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광복절 특사`로 풀려나…징역 살고 난 뒤 또 다시 사기 행각
- 성인방송 BJ, 알고보니 7급 여성 공무원…후원 받자 신체 노출
- "난, 술 한두 잔에도 얼굴 빨개지는데"…심근경색 위험 높다
- 방범창 틈으로 몸이 `쑥`...여대생 자취방 침입 20대, 다른 집도 시도
- "비서로 여성을 뽑을까 남성을 뽑을까"…인권위 "성차별 질문"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