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업 복귀’ 크러쉬→마이큐, 사랑과 인생의 조화로움 [오늘의 신곡]
이상형의 그녀를 보고 놀란 순간을 말하는 곡부터 고마운 상대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하는 곡까지, 다양한 신곡들이 오늘(14일) 발매된다.
보다 완전해지고 싶은 ‘wonder’와 불완전하며 자전적인 크러쉬의 ‘ego’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더욱 확장된 그만의 음악 세계를 펼쳐낼 예정이다.
타이틀곡 ‘흠칫(Hmm-cheat)’은 2000년대 팝을 오마주한 댄서블한 알앤비곡으로 이상형의 그녀를 보고 ‘흠칫’ 놀라는 순간을 위트 있게 표현한 곡이다.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가창에 참여한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 여섯 번째 음원 ‘Fireworks(파이어웍스)’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카드가 참여한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는 ‘지나간 일상에 그리움을 더하고 새로움을 입힌다’는 슬로건 아래 좋은 음악들을 소개하고 있다. 우디, 펜타곤 후이, 로시, 유주, 제이미 등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음악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마이큐의 새 정규앨범 ‘TOUR(투어)’를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타이틀곡 ‘너의 온기’는 사랑에 대한 감정과 이야기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으로, 마이큐는 “더 이상 사랑 노래는 만들지 않겠다 다짐했지만 더 순수한 마음으로 자연스럽게 탄생한 곡이다. 그중에 제일은 사랑이니까”라고 설명하고 있다.
미란이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Kiss Me Now’를 발매한다. 신보에서는 핑크빛 바이브로 가득 채운 미란이만의 러브송을 만날 수 있다.
미란이는 새 싱글에서도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과카(Kwaca)가 작곡, 편곡에 Paige Garabito가 작곡, 작사에 함께했다.
박필규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마지막 인사(2023)’를 공개, 그만의 부드러운 감성으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의 감동과 애절함을 재현한다.
여기에 MOT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에일리, 김호중, 워너원 등 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박정욱과 김준일, 여기에 장나라의 ‘나도 여자랍니다’ 작사가 감성소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응팔 커플’ 류준열·혜리 7년 만에 결별…“연인에서 동료로”(공식) - MK스포츠
- 서정희, 연하의 건축가와 재혼 전제로 교제 중? “딸 서동주도 응원” - MK스포츠
- 한예슬 비키니 자태…뽀얀 피부와 섹시한 볼륨감 - MK스포츠
- 김세정, 셀카 속 사랑스럽게 웃는 글래머 섹시녀 - MK스포츠
- “누구나 볼 수 있는 곳에 놔줬으면…” 29년 만에 세상 밖에 나온 전설의 시계 롤렉스, KS MVP 오
- 타이거즈 前 캡틴 이대로 FA 시장 나가나? “아직 비FA 다년계약 논의한 적 없다.” - MK스포츠
- 경정 손지영, 역대 최고의 시즌을 향한 질주 - MK스포츠
- APBC 참가하는 류중일호, 오늘 결전지 日로 출국 [APBC 2023] - MK스포츠
- NL도 만장일치...코빈 캐롤, 애리조나 첫 ROY 수상 - MK스포츠
- 마이클 말론, 리그 최고 대우로 덴버와 감독 재계약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