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냉장고·냉동고 '얼티밋 테이스트 500'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렉트로룩스는 냉장고·냉동고 '얼티밋 테이스트 500'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얼티밋 테이스트 500 냉장고 390L는 식재료 맞춤 수납칸 및 커스텀 선반이 내장돼있다.
냉장고 도어의 선반 위치도 내가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다.
얼티밋 테이스트 500 냉동고 280L는 일렉트로룩스 냉장고와 페어 설치를 지원해 일체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렉트로룩스는 냉장고·냉동고 '얼티밋 테이스트 500'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얼티밋 테이스트 500 냉장고 390L는 식재료 맞춤 수납칸 및 커스텀 선반이 내장돼있다. 야채는 습도 조절이 가능한 신선칸에, 고기와 유제품은 별도 보관 공간에 넣으면 식재료별로 최적화된 보관이 가능하다. 냉장고 도어의 선반 위치도 내가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다. 밀어 옮기거나 탈부착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조절하면 부피가 큰 용기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얼티밋 테이스트 500 냉동고 280L는 일렉트로룩스 냉장고와 페어 설치를 지원해 일체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필요한 용량에 따라 알맞은 냉장고를 선택하고 자유롭게 결합, 설치할 수 있다. 수납공간은 총 7칸으로 구성되어있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토탈 주방 가전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제6단체 "대통령, 노란봉투법 거부권 행사해야"
- 현대차 울산 전기차 신공장, 2026년 연 20만대 생산
- 이공계 장학금·출연연 R&D 예산 늘린다
- 이탈리아 주택가에 사자가 출몰한다고?
- [포토닉스 코리아 2023]정철동 회장 “4차 산업 핵심기술 기반 광융합산업 적극 육성”
- [포토닉스 코리아 2023]빛고을에서 최신 광융합 기술·신제품 대거 선보인다
- '김치 포장을 AI로' KETI, 전통식품 포장 시스템 개발
- 위니아, 공장 재가동에도 생산량 1% 수준...'산 넘어 산'
- SK온, 美 조지아 공장 일시 무급 휴직…전기차 수요 둔화 영향
- “오레오 크림 양 줄었나”…슈링크플레이션 논란 휩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