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회경의 특별한 선물…콘서트 합주 사진에 '뜨거운 반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허회경의 특별한 순간이 예고됐다.
문화인은 14일 허회경의 단독 공연 '독백을 어딘가에 옮기는'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특히 지난 8월 DJ Soulscape Curated(디제이 소울스케이프 큐레이티드) 23허회경 첫 단독 공연 '나와 내 이웃에게'에서 '나와 내 이웃에게'와 '다른가요?' 등 감성적인 노래로 화제를 모았던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허회경의 특별한 순간이 예고됐다.
(주)문화인은 14일 허회경의 단독 공연 '독백을 어딘가에 옮기는'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허회경은 팬들에게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콘서트처럼 진지하게 합주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본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허회경은 '독백을 어딘가에 옮기는'에서 '독백'을 주제로, 미발매곡을 포함해 다양한 수록곡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는 귀띔이다. 특히 지난 8월 DJ Soulscape Curated(디제이 소울스케이프 큐레이티드) 23허회경 첫 단독 공연 '나와 내 이웃에게'에서 '나와 내 이웃에게'와 '다른가요?' 등 감성적인 노래로 화제를 모았던 상황.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된다.
허회경은 지난 2021년 싱글 '아무것도 상관없어'로 데뷔. '김철수 씨 이야기', '그렇게 살아가는 것' 등 깨끗하지만 슬픔을 머금은 듯한 독특한 음색으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후 지난 7월 '나와 내 이웃에게'를 발매, 10월 티빙 오리지널 '소년 소녀 연애하다' OST '어긋나다(Prod. 에피톤 프로젝트)'를 가창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허회경의 '독백을 어딘가에 옮기는'은 오는 12월 30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의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흠칫'부터 'EZPZ'까지! 크러쉬, 역대급 앨범 'wonderego' 발매
- 감각적 '시크 무드'…방예담, 'ONLY ONE' 콘셉트 포토 눈길
- 헤이즈와 함께하는 특별한 겨울…연말 콘서트 포스터 '기대 증폭'
- 이라온, 레이벡스 품 안겼다…본격 활동 '기대 MAX'
- MAVE: (메이브)가 돌아온다…'프리미엄 걸그룹'의 이유
- 현대차 울산 전기차 신공장, 2026년 연 20만대 생산
- [모빌리티 빅뱅]〈7·끝〉전문가 좌담회 “車·SW 융합 인재 길러야...비즈니스모델 구축도 시급”
- 이공계 장학금·출연연 R&D 예산 늘린다
- [포토닉스 코리아 2023]정철동 회장 “4차 산업 핵심기술 기반 광융합산업 적극 육성”
- [포토닉스 코리아 2023]빛고을에서 최신 광융합 기술·신제품 대거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