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행위 중 환자 둘 살해?'…경찰, 요양병원장 구속영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의 한 요양병원장이 의료행위 중 환자 2명을 살해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서울경찰청 강력범죄수사대는 최근 살인 혐의로 서울 모 요양병원장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14일 밝혔다.
A씨는 수년 전 의료행위 과정에서 약물을 이용해 환자 2명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A씨가 살해할 목적으로 환자에게 약물을 투입했는지 살펴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최의종 기자] 서울의 한 요양병원장이 의료행위 중 환자 2명을 살해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서울경찰청 강력범죄수사대는 최근 살인 혐의로 서울 모 요양병원장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서부지법 송경호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오전 A씨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했다. A씨의 구속 여부는 이르면 이날 오후 결정될 전망이다.
A씨는 수년 전 의료행위 과정에서 약물을 이용해 환자 2명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에 따르면 해당 약물은 마약류는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가 살해할 목적으로 환자에게 약물을 투입했는지 살펴보고 있다. A씨는 혐의를 전면 부인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bel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산재왕' 한국타이어, 지난해 산재 460명…2년 새 '111% 급증' (탐사이다)
- 현대차, EV공장으로 '도약' 준비…'정주영 정신' 이어간다 [TF현장]
- "29년 만에 드디어 우승" 구광모, 기쁨의 헹가래…LG 통 크게 쏠까
- 'SK네트웍스 출근 중?' 손사래 친 최신원 "가끔 사람 만나"(영상)
- 서울시 TBS 지원 요청에 시의회 '시큰둥'…"반대만 하는데 왜 도와"
- '김건희 특검법' 벼르는 野, "尹 거부권 행사하면 근간 흔들릴 것"
- "한동훈 건방진놈" 송영길…민주당 "사실상 국힘 선대위" 싸늘
- 신한카드,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도심에서 싱가포르항공 체험해보니
- [전통복식과 고증②] '혼례대첩' 또 다른 조력자, 원단·장신구
- 이종석 "위장전입, 투기 목적 아냐…사퇴 의향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