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現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재계약…“최선을 다해 지원”[공식]
유다연 2023. 11. 14. 10: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연서가 현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스토리제이컴퍼니는 14일 "오연서와 또 한 번 인연을 이어가 기쁘다"며 "오연서를 앞으로도 꾸준히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재계약 소감을 남겼다.
오연서는 최근 KBS Joy '뷰티 유레카'에 출연해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강미나, 배유람, 서인국, 이시언, 이완 등이 소속되어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배우 오연서가 현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스토리제이컴퍼니는 14일 “오연서와 또 한 번 인연을 이어가 기쁘다”며 “오연서를 앞으로도 꾸준히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재계약 소감을 남겼다.
지난 2003년 KBS2 ‘반올림’으로 데뷔한 그는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2012), MBC ‘오자룡이 간다’(2012-2013) ‘왔다! 장보리’(2014)에 출연했다.
오연서는 최근 KBS Joy ‘뷰티 유레카’에 출연해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강미나, 배유람, 서인국, 이시언, 이완 등이 소속되어 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혜영, 폐암 투병 중 고생한 ♥남편에 유쾌한 인사 “어쩌라구”
- ‘52세’ 김승수, 연하女와 소개팅..“청순하고 전문성 있어”(‘미우새’)
- 정찬성 “벌 만큼 벌었다.. 방송이 더 돈 되지만 욕심 없어”→“유일한 은인은 박재범”
- 김숙, 5년째 내 집 같은 아늑한 캠핑 장박지 공개.. 더블 침대-소파-조명까지 없는 게 없네
- ‘추신수♥’ 하원미, 으리으리한 미국집 공개..“방마다 화장실 있어”(‘하원미’)
- ‘연예계 대표 커플’ 류준열·혜리, 7년 열애 마침표 “결별 맞다”[공식]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동행..커플룩 입고 더블데이트(‘행복해다홍’)
- ‘성덕’ 자부심에 폭풍눈물, LG 골수팬 김은희 작가 “개막전 만루홈런에 홀려 29년 기다린 우승
- 이혜영 “‘아는형님’ 출연하고 싶은데 못 나오게 해..이상민 있어도 출연할 수 있어”(‘꽃밭
- ♥이상화에 잘 보이려? 강남, 피부과 시술 고백 “주사 맞았더니 멍 들어.. 살도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