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솔루션 'T.FLEX', 일본에 20억 수출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솔루션(대표이사 장홍석)이 20억 규모의 T.FLEX (티플렉스) 투명LED 디스플레이 수출 소식을 알렸다.
이를 통해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제이솔루션의 투명LED 디스플레이 자사브랜드 'T.FLEX'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솔루션(대표이사 장홍석)이 20억 규모의 T.FLEX (티플렉스) 투명LED 디스플레이 수출 소식을 알렸다.
이를 통해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제이솔루션의 투명LED 디스플레이 자사브랜드 'T.FLEX'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T.FLEX' 투명LED는 80%의 높은 투명도로 기존의 공간과 조화되며 공간에 개방감을 준다. 특히 투명LED 필름은 특유의 유연성으로 설치 및 구현이 어려웠던 비정형 구조물에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최대 3000nit의 밝기와 6mm 픽셀피치를 자랑해 디테일한 콘텐츠도 선명하고 뚜렷하게 표출하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광고효과가 뛰어나다. 여기에 16bit를 구현해 더욱 풍부한 색감 표현을 나타낼 수 있게 됐다.
T.FLEX 투명 LED 디스플레이는 관공서 및 기업 내 설치해 웰컴보드, 안내 전광판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쇼핑몰, 프랜차이즈 매장 등 상업공간에 설치해 매장 홍보 디스플레이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인테리어로 활용 시 공간의 분위기와 시즌 등에 따라 콘텐츠를 시의적절하게 변경할 수 있어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제이솔루션은 부산 서면 누네빛 안과 신관과 갤러리아 백화점에 투명LED를 설치해 공간에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최근에는 일본 도쿄 최대 한인타운 신오쿠보의 한식 매장에 투명LED를 설치한 바 있으며 일본 나리타 공항 핸드레일, 이온몰 시조나와테 유리난간대, 미라이타워 유리LED를 구축하는 등 일본에서도 활발하게 투명LED 디스플레이의 보급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제이솔루션은 지난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진행된 'Sign & Display Show 2023'에 참가해 'T.FLEX' 투명LED디스플레이를 비롯해 K.FLOW 키네틱 LED 디스플레이를 선보인 바 있다. T.FLEX 투명LED디스플레이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이솔루션 공식 블로그 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울산 전기차 신공장, 2026년 연 20만대 생산
- [모빌리티 빅뱅]〈7·끝〉전문가 좌담회 “車·SW 융합 인재 길러야...비즈니스모델 구축도 시급”
- 이공계 장학금·출연연 R&D 예산 늘린다
- [포토닉스 코리아 2023]정철동 회장 “4차 산업 핵심기술 기반 광융합산업 적극 육성”
- [포토닉스 코리아 2023]빛고을에서 최신 광융합 기술·신제품 대거 선보인다
- '김치 포장을 AI로' KETI, 전통식품 포장 시스템 개발
- 위니아, 공장 재가동에도 생산량 1% 수준...'산 넘어 산'
- SK온, 美 조지아 공장 일시 무급 휴직…전기차 수요 둔화 영향
- “오레오 크림 양 줄었나”…슈링크플레이션 논란 휩싸여
- “1마리 천원”…금(金) 붕어빵이 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