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신곡 '지극히 사적인 얘기' MV 티저 공개···신곡 스포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듀오 다비치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웨이크원은 다비치의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지극히 사적인 얘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울러 영상에서는 '지극히 사적인 얘기'의 음원 일부가 최초로 공개됐다.
다비치의 새 싱글 '지극히 사적인 얘기'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듀오 다비치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웨이크원은 다비치의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지극히 사적인 얘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다비치는 핸드폰을 얼굴에 올려두고 침대에 누워있거나, 소파에 앉아 신문을 들고 있는 등 편안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어 영상은 푸르른 들판과 대비되는 하얀 천들 그리고 함께 앉아있는 다비치의 모습으로 마무리됐다.
아울러 영상에서는 '지극히 사적인 얘기'의 음원 일부가 최초로 공개됐다. "재지 말고 다가가볼까"라는 가사와 다비치의 하모니가 여운을 남긴다.
'지극히 사적인 얘기'는 다비치가 지난해 5월 발매한 미니앨범 '시즌 노트(Season Not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다비치가 처음으로 공동 작곡·작사에 참여했으며, 실제 경험을 녹인 가사가 실렸다.
다비치는 신보 발매에 이어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2023 다비치 콘서트 '스태리 스태리(2023 DAVICHI CONCERT 'Starry Starry')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다비치의 새 싱글 '지극히 사적인 얘기'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설리 숨겨왔던 눈물의 고백…'예쁜 내 자신이 싫었다'
- '빈대 너무 싫어요'…출몰장소·횟수 집계 '빈대 맵' 만든 20대 직장인
- “남자 잡아먹어…XX할 때도 올라타' 카페 女사장 성희롱한 男손님
- 여주서 발견된 개 사체 100여구…범인 정체 보니 '경악'
- 8000만원 '故구본무 롤렉스' 받는 오지환 '구광모 회장께 드리겠다'
- 가수 홍진영까지 띄웠는데…'홈쇼핑 당분간 부진' 전망 쏟아지는 이유
- '담배 피우며 수위 높은 '노출'까지'…'성인방송 BJ' 충격적인 정체
- ''빈대' 무서워도 해외여행 포기 못해'…숙소 투숙 시 '이곳' 확인을
- '엄마는 158cm, 나는 177cm' 모델 한혜진, 큰 키 '비결' 공개, 도대체 뭐길래
- '수법 똑같아' 이번엔 '울산 전청조' 파문…피해자 1명은 극단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