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서포트즈 ‘컴투스 플레이어’ 11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078340) 그룹은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1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2019년부터 이어온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콘텐츠로 컴투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2019년부터 이어온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콘텐츠로 컴투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한다.
이번 11기는 영상 촬영 및 편집을 담당하는 PD분야와 채용 관련 디자인 콘텐츠를 기획하는 디자인 분야로 나눠 모집하며 각 분야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도구 활용 능력과 관련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최종 참여자를 선발한다.
국내 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상관없이 다음달 4일 오전 10시까지 컴투스 그룹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서류와 함께 직접 제작한 작업물이나 콘텐츠 기획서 등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를 등록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컴투스 플레이어’는 내년 1월 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동안 채용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사내·외 행사 취재, 현직자 인터뷰 등 다양한 활동을 영상과 기사 콘텐츠로 담게 된다. 제작된 콘텐츠는 컴투스 채용 블로그 및 SNS,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컴투스 그룹은 참가자들에게 매달 30만원의 활동비를 비롯해 수료증, 명함, 단체복 등을 제공하고 월별 우수 플레이어를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제작한 모든 콘텐츠는 향후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자를 명시하고 컴투스 그룹 채용에 응시할 경우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시리즈 MVP 오지환 “롤렉스 시계는 회장님 유품…구광모 회장께 드릴 것”
- 29년만의 우승 LG, 최대 44억원 보너스 ‘돈방석’
- 교복 치마 사이 하혈 ‘복통 호소’…“초지역 ‘여장 남자’를 찾습니다”
- “성인 방송 BJ, 천 명이 봤다”… 알고보니 女 7급 공무원
- 몰래 유심 개통해 소액결제…312명에게 3억원 편취한 11명 송치
- 여고생 집단 성폭행하고 “무죄받자”던 고등학생 구속 [그해 오늘]
- 남친과 말다툼 20대 여성, 오피스텔 16층서 극단적 선택
- 'AI칩 최강자' 엔비디아 초격차 늘린다…두배 더 빠른 칩 공개
- '동상이몽2' 권다현 "남편 미쓰라진, 나에 대한 사랑 식은 느낌"
- BTS 정국, 美 빌보드 핫100 5위… 세 번째 톱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