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티저 사이트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티저 사이트를 14일 오픈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제작해 서비스 중인 게임이다.
글로벌 버전은 한국에서 검증된 고품질 콘텐츠에 한층 더 고도화된 토크노믹스와 NFT, 옴니체인 등 블록체인 요소를 접목했다.
위메이드는 2024년 1분기 중 세계 최대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티저 사이트를 14일 오픈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제작해 서비스 중인 게임이다. 최고 수준 그래픽, 몰입감 넘치는 세계관과 스토리, 사실적인 액션과 방대한 규모 대형 전투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4월 27일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독보적 최고 성과를 거두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버전은 한국에서 검증된 고품질 콘텐츠에 한층 더 고도화된 토크노믹스와 NFT, 옴니체인 등 블록체인 요소를 접목했다. NFT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자산화하고 위믹스3.0을 중심으로 연결된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간에도 제약없이 거래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2024년 1분기 중 세계 최대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출시에 앞서 2024년 1월 11일부터 글로벌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울산 전기차 신공장, 2026년 연 20만대 생산
- [모빌리티 빅뱅]〈7·끝〉전문가 좌담회 “車·SW 융합 인재 길러야...비즈니스모델 구축도 시급”
- 이공계 장학금·출연연 R&D 예산 늘린다
- SK온, 美 조지아 공장 일시 무급 휴직…전기차 수요 둔화 영향
- “오레오 크림 양 줄었나”…슈링크플레이션 논란 휩싸여
- “1마리 천원”…금(金) 붕어빵이 된 사연
- 애플, 12.9인치 '아이패드 에어' 내년 출시하나
- 베트남서 '마약 유통'한 한국인 2명 사형 선고…“마약 일부 한국으로 보냈다”
- 노대명 원장, 차세대 사회보장정보시스템 문제로 사임 의사 밝혀
- 개인정보위 “'사전적정성 검토제'는 기업 위한 컨설팅…기획 단계부터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