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스타그룹, 면세점 인터넷 쇼핑몰 15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해운물류기업 팬스타그룹이 면세점 인터넷 쇼핑몰을 구축해 15일 오픈한다.
이 쇼핑몰은 팬스타그룹이 스타트업 벤처 ㈜피앤유파트너스와 함께 개발했다.
팬스타그룹은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인터넷 회원으로 가입하고 팬스타드림호나 팬스타쓰시마링크호에 탑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박별로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최고급 마스크팩 1매를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면세 상품 종류 대폭 늘어 여유 있는 쇼핑 가능
종합해운물류기업 팬스타그룹이 면세점 인터넷 쇼핑몰을 구축해 15일 오픈한다. 이 쇼핑몰은 팬스타그룹이 스타트업 벤처 ㈜피앤유파트너스와 함께 개발했다.
부산~오사카 항로를 운항하는 크루즈페리 팬스타드림호와 부산~대마도 항로 고속선 팬스타쓰시마링크호의 선내 면세품을 인터넷으로 예약 구매하고, 구매자가 선박에 탑승할 때 인도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인터넷 쇼핑몰을 선보이면서 선내 면세점 공간 때문에 제약이 있었던 상품 구색을 한층 다양화할 수 있게 됐다. 부산과 대마도를 오가는 고속선의 짧은 운항 시간(1시간 10분)으로 승객들의 면세품 쇼핑 시간 부족과 기상 여건에 따른 운항 중 쇼핑의 어려움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팬스타 선박을 왕복 예약한 승객은 출국 전 인터넷에서 예약 구매한 면세품을 귀국편 선내에서 수령할 수도 있어, 일본 여행 중에 들고 다니는 불편을 겪지 않아도 된다.
팬스타 관계자는 "MZ 세대가 선호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해외 유명 브랜드 화장품과 시계 등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다. 고객들은 여행 출발 전에 여유를 갖고 면세품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팬스타그룹은 해외 직구 시스템을 개발해 외국여행을 나가지 않고도 해외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체계도 구축 중이다. 1단계로 한국과 일본 거주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고, 2단계로 중국 등 다른 나라로 서비스 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다.
면세점 인터넷 쇼핑몰은 최소한의 개인정보와 간단한 성인인증 절차를 거치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팬스타그룹은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인터넷 회원으로 가입하고 팬스타드림호나 팬스타쓰시마링크호에 탑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박별로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최고급 마스크팩 1매를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부산CBS 김혜경 기자 hkkim@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사진 올리며 "김종인입니다, 80% 성공률"…결국 경찰 칼 빼들었다
- "쓰레기봉투 들자마자 뭔가 이상했다"…美 LA 엽기 살인사건 발생
- 최초 성소수자 법관, 자택서 숨져…파트너도 사망
- 바이든 손녀 차량 도난당할 뻔…경호원이 총 쏴서 저지
- "뭘 봐" 가게주인 위협하고 시민 아령으로 폭행한 40대
- 카카오, '분식회계 의혹' 택시 수수료부터 손 본다
- '간첩 혐의' 충북동지회 재판서 송영길 증인 채택
- 하태경 "이준석·유승민 없는 총선? 尹정부 식물 될 것"
- 정부, 대국민 설문조사 발판으로 근로시간 연장 재시동
- "와~저기가 북한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