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원,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 확정…"합류 큰 기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순원이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합류한다.
오는 2024년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상급종합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그들 간의 우정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24년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상급종합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그들 간의 우정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정순원은 소속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내 스스로 주변 분들에게 ’너무 좋은 일이 일어났다‘고 말하고 다닐 만큼 ‘슬기로운’ 시리즈에 합류하게 된 것은 큰 기쁨이다. 작품 속에서 하게 될 이야기가 너무 마음에 와닿아서 기대가 크다. 아마 이번 겨울내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로 즐거운 작업을 하게 될 것 같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정순원은 최근 종영한 ENA 드라마 ‘유괴의 날’에서 강력반 형사인 채정만 역을 맡아 파워풀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그는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끌어올리며 극 전개를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는 평을 받았다.
정순원은 특유의 코믹 연기와 독보적인 캐릭터 분석력으로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2024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시리즈 MVP 오지환 “롤렉스 시계는 회장님 유품…구광모 회장께 드릴 것”
- 29년만의 우승 LG, 최대 44억원 보너스 ‘돈방석’
- 교복 치마 사이 하혈 ‘복통 호소’…“초지역 ‘여장 남자’를 찾습니다”
- “성인 방송 BJ, 천 명이 봤다”… 알고보니 女 7급 공무원
- "보호자이자 비판자"…트럼프 큰누나 매리엔 트럼프 배리 별세
- 여고생 집단 성폭행하고 “무죄받자”던 고등학생 구속 [그해 오늘]
- 남친과 말다툼 20대 여성, 오피스텔 16층서 극단적 선택
- 'AI칩 최강자' 엔비디아 초격차 늘린다…두배 더 빠른 칩 공개
- '동상이몽2' 권다현 "남편 미쓰라진, 나에 대한 사랑 식은 느낌"
- BTS 정국, 美 빌보드 핫100 5위… 세 번째 톱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