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KLPGA-올포유-레노마 자선골프대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KLPGA-올포유-레노마 자선골프대회가 13일 이천 블랙스톤에서 치러졌다.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패션기업인 ㈜한성에프아이가 KLPGA와 함께 대회를 꾸렸다.
한편, KLPGA는 지난 1990년부터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해 왔다.
본 대회를 통해 모인 자선기금 2000만 원에 KLPGA가 1000만 원을 보탠 총 3000만 원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경인권역재활병원에서 재활치료를 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2023 KLPGA-올포유-레노마 자선골프대회가 13일 이천 블랙스톤에서 치러졌다.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패션기업인 ㈜한성에프아이가 KLPGA와 함께 대회를 꾸렸다. 다승왕 임진희, 신인왕 김민별을 비롯해 시즌 종료 기준 상금순위 50위 이내 선수 중 42명과 126명의 아마추어까지 총 168명이 참여해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KLPGA 김정태 회장은 “많은 분들이 KLPGA에 보내주신 사랑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많이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LPGA는 지난 1990년부터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해 왔다.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모은 수익금은 어린이재단, 양로원, 화상재단, 한국펄벅재단,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서울대어린이병원, 굿네이버스 등 다양한 곳에 기부하며 따뜻한 정을 나눠왔다.
본 대회를 통해 모인 자선기금 2000만 원에 KLPGA가 1000만 원을 보탠 총 3000만 원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경인권역재활병원에서 재활치료를 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withyj2@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준열과 결별 혜리 "카톡 한 개도 안 올 때도"…과거 발언 재조명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 전부터 치매…목욕도 직접 시켜줘"
- 조인성, 또 선행…탄자니아 아이들 위해 아름다운예술인상 상금 기부
- 송혜교 수녀로 돌아 온다…영화'검은 수녀들'출연
- “우승 두시간전” 유광점퍼 입고 LG우승 ‘직관’한 일타강사 누구
- 지드래곤 "마약 안 했다…투약한 적도, 주고받은 적도 없다"
- "이래도 안 죽어"…여학생 집단 강간, SNS 생중계한 고등학생들
- 또래 성폭행·SNS 실시간 중계까지…고교생 2명 ‘구속’
- 서정희, 아픔 딛고 새출발 하나?…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교제
- 데이비드 베컴, 탈모?…근황 사진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