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엠아이, 신규 VR게임으로 G-STAR 2023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VR 게임 전문기업 에이디엠아이는 신규 VR 게임 '100F(BLESSING OF THE GUARDIAN)'를 선보이기 위해 오는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부산 BEXCO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G-STAR 2023'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100F(BLESSING OF THE GUARDIAN)'는 OCULUS QUEST 2를 기반으로 한 타락한 신과 인류의 대결을 다룬 판타지 어드벤처 액션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VR 게임 전문기업 에이디엠아이는 신규 VR 게임 ‘100F(BLESSING OF THE GUARDIAN)’를 선보이기 위해 오는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부산 BEXCO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G-STAR 2023’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3개의 볼륨으로 구성된 ‘100F(BLESSING OF THE GUARDIAN)’는 2024년 6월 첫 번째 볼륨인 ‘VOL 1. 거짓 신과 재앙’이 정식 출시 예정이다.
이번 ‘G-STAR 2023’에서는 9월 도쿄게임쇼에 참가하여 받은 평가 의견이 보완된 ‘VOL 1.의 Chapter1 서막(숨겨진 힘)’을 만나 볼 수 있다.
김문식 대표는 “‘100F(BLESSING OF THE GUARDIAN)’이 지난 도쿄게임쇼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처럼 이번 G-STAR 2023에서도 긍정적인 평가와 응원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는 대전광역시의 여러 게임기업들과 (재)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의 대전 게임기업 공동관으로 출전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시리즈 MVP 오지환 “롤렉스 시계는 회장님 유품…구광모 회장께 드릴 것”
- 오세훈 "서울광장서 'LG트윈스' 우승 축하행사 적극 검토"
- “성인 방송 BJ, 천 명이 봤다”… 알고보니 女 7급 공무원
- "보호자이자 비판자"…트럼프 큰누나 매리엔 트럼프 배리 별세
- 여고생 집단 성폭행하고 “무죄받자”던 고등학생 구속 [그해 오늘]
- 남친과 말다툼 20대 여성, 오피스텔 16층서 극단적 선택
- 전청조 ‘광복절 특사’ 였다…풀려나자마자 또 사기
- 'AI칩 최강자' 엔비디아 초격차 늘린다…두배 더 빠른 칩 공개
- '동상이몽2' 권다현 "남편 미쓰라진, 나에 대한 사랑 식은 느낌"
- BTS 정국, 美 빌보드 핫100 5위… 세 번째 톱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