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 '프래그런스 바' 팝업 진행… “국내외 12개 향수 브랜드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는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열고 12가지 향수 브랜드를 소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5월에 처음 선보인 프래그런스 바 팝업은 최근 떠오르고 있는 향수 브랜드를 5개를 소개해 11일 간 4000명 이상이 방문한 바 있다.
프래그런스 바에는 니치 향수 브랜드 △밀러 해리스 △엔시피 △이스뜨와 드 퍼퓸을 비롯해 △에따 리브르 도랑쥬 △러쉬 △탄젠트 GC 등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는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열고 12가지 향수 브랜드를 소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프래그런스 바(fragrance BAR)' 팝업을 스퀘어 성수 3호점에서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국내외 향수 브랜드를 한 곳에서 시향하고 현장 구매할 수 있다.
지난 5월에 처음 선보인 프래그런스 바 팝업은 최근 떠오르고 있는 향수 브랜드를 5개를 소개해 11일 간 4000명 이상이 방문한 바 있다. 이에 해당 행사는 참여 브랜드를 12개로 확대했다.
프래그런스 바에는 니치 향수 브랜드 △밀러 해리스 △엔시피 △이스뜨와 드 퍼퓸을 비롯해 △에따 리브르 도랑쥬 △러쉬 △탄젠트 GC 등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한다. △빌라 에르바티움 △알보우 △에스더블유나인틴 △유쏘풀 △투데이이즈 △포인트투파이브세컨드 등 주목받는 국내 향수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행사는 현장 예약을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향을 찾는 고객을 위해 1:1 카운셀링 서비스를 운영한다. 프래그런스 바 팝업 기간 무신사 애플리케이션(앱)에서도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한다. 향수, 핸드크림 등 총 140여개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울산 전기차 신공장, 2026년 연 20만대 생산
- [모빌리티 빅뱅]〈7·끝〉전문가 좌담회 “車·SW 융합 인재 길러야...비즈니스모델 구축도 시급”
- 이공계 장학금·출연연 R&D 예산 늘린다
- SK온, 美 조지아 공장 일시 무급 휴직…전기차 수요 둔화 영향
- “오레오 크림 양 줄었나”…슈링크플레이션 논란 휩싸여
- “1마리 천원”…금(金) 붕어빵이 된 사연
- 애플, 12.9인치 '아이패드 에어' 내년 출시하나
- 베트남서 '마약 유통'한 한국인 2명 사형 선고…“마약 일부 한국으로 보냈다”
- 노대명 원장, 차세대 사회보장정보시스템 문제로 사임 의사 밝혀
- 개인정보위 “'사전적정성 검토제'는 기업 위한 컨설팅…기획 단계부터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