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비, 모두투어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9세 전문 교육원 아소비는 모두투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소비X모두투어 여행 콜라보 이벤트는 아소비 공식 SNS(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와 아소비 교육원 및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12월 22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5~9세 전문 교육원 아소비는 모두투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콜라보 여권 도안 인증, 인스타그램 다른 그림 찾기 이벤트 2가지다.
참여 방법은 여권 도안을 완성한 후 개인 SNS(인스타그램 또는 네이버 블로그)에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된다. 아소비 재원생은 교육원에서 도안을 제공하고, 재원생이 아닌 유치/초등 어린이는 아소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및 각 채널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른 그림 찾기는 아소비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로 다른 그림 개수를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달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아소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콜라보 이벤트 경품으로는 △모두투어 여행 상품권 400만 원 △모두투어 여행 상품권 200만 원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박시연 ㈜아소비교육 대표는 “아소비가 모두투어와 여행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아소비 재원생을 비롯해 유치/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아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여 온 가족이 여행갈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시리즈 MVP 오지환 “롤렉스 시계는 회장님 유품…구광모 회장께 드릴 것”
- 오세훈 "서울광장서 'LG트윈스' 우승 축하행사 적극 검토"
- “성인 방송 BJ, 천 명이 봤다”… 알고보니 女 7급 공무원
- 전국 200여개 시군구 중 1년간 집값 오른 8곳은 어디?
- 남친과 말다툼 20대 여성, 오피스텔 16층서 극단적 선택
- 여고생 집단 성폭행하고 “무죄받자”던 고등학생 구속 [그해 오늘]
- 전청조 ‘광복절 특사’ 였다…풀려나자마자 또 사기
- 재혼 상대로 거른다…男 “페미” 女 “마마보이”
- '동상이몽2' 권다현 "남편 미쓰라진, 나에 대한 사랑 식은 느낌"
- BTS 정국, 美 빌보드 핫100 5위… 세 번째 톱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