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플랫폼, '붕어빵 유니버스'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자회사인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붕어빵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클래식 게임 '붕어빵 타이쿤' IP를 활용한 공모전을 추진한다.
붕어빵 유니버스 공모전은 컴투스 그룹의 IP에 웹3 가치를 부여하는 '멤버십 NFT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붕어빵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붕어빵 타이쿤의 에셋을 활용한 게임, 굿즈, 앱 및 웹 서비스 등 3개 분야의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자회사인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붕어빵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클래식 게임 '붕어빵 타이쿤' IP를 활용한 공모전을 추진한다.
붕어빵 유니버스 공모전은 컴투스 그룹의 IP에 웹3 가치를 부여하는 '멤버십 NFT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공모전은 붕어빵 타이쿤 에셋을 개방해 참여자에게 IP를 자유롭게 활용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한다는 데 의의를 지닌다.
붕어빵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붕어빵 타이쿤의 에셋을 활용한 게임, 굿즈, 앱 및 웹 서비스 등 3개 분야의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심사 기준은 아이디어 수익성과 확장성, 참신함, IP 세계관의 활용도이며 국내외 컴플라이언스 대응에 문제가 없다면 자유롭게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다.
수상작 선정에는 붕어빵 타이쿤 NFT 홀더들이 50%의 투표 권한을 행사할 수 있다. 총 상금은 10만 XPLA(엑스플라) 코인 규모다.
제출 기간은 내년 3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며 수상작 발표와 시상은 6월 진행된다. 컴투스플랫폼은 수상작에 대해 마케팅, 웹3 설계, NFT 민팅, XPLA 메인넷 온보딩 등 다양한 후속 지원과 함께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을 통한 홍보와 판매 기회도 제공한다. 붕어빵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더 자세한 내용과 함께 공모전에 출품하기 위한 붕어빵 타이쿤 에셋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루다 컴투스플랫폼 본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공모전이 아니라 웹2와 웹3를 아우르는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참여자 모두가 공존하는 웹3 철학을 구현해 시장의 외연을 확대하고 XPLA 생태계를 확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특징주] 컴투스홀딩스, 3Q 역대급 실적에 15%대 급등
- '제노니아' 빛 본 컴투스홀딩스, 3분기 흑자전환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