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의 거장 이광조, 소극장 콘서트 개최 “숨소리까지 들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라드의 거장 이광조가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광조는 오는 11월 24, 25일 두차례 강남구 학동역 삼익악기 '엠팟홀'에서 만추 콘서트를 펼친다.
주최측은 "스테디셀러 '이광조표 노래'들은 시간과 세대를 불문하고 최고의 음악으로 사랑 받고 있다. 아주 오랜만에 소극장 무대에서 만나는 그의 어쿠스틱 콘서트는 음악인으로서의 변함없는 모습과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반가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발라드의 거장 이광조가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광조는 오는 11월 24, 25일 두차례 강남구 학동역 삼익악기 ‘엠팟홀‘에서 만추 콘서트를 펼친다. 이 공연은 삼익문화재단의 명품 공연 시리즈 ’명가의 초대‘의 일환으로 의미를 더한다.
이번 공연의 타이틀은 ‘이광조 어쿠스틱’이다. 이광조만의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노래들을 순수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에 담아 표현한다.
또한 지난 3월 데뷔 45주년 기념 콘서트에서 보여줬던 화려하고 웅장한 스케일과는 180도 차별화된 120석 소극장 공연이다. 객석과 밀착, 숨소리 하나까지 다 들리는 무대에서 잔잔한 음악과 진솔한 토크를 곁들인다.
또한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사랑을 잃어버린 나’, ‘연인이여’, ‘오늘 같은 밤’ 등 주옥같은 명곡들과 늦가을,겨울 감성과 잘 어울리는 레퍼토리로 가장 빛나던 시절의 이광조를 재조명한다.
주최측은 “스테디셀러 ‘이광조표 노래’들은 시간과 세대를 불문하고 최고의 음악으로 사랑 받고 있다. 아주 오랜만에 소극장 무대에서 만나는 그의 어쿠스틱 콘서트는 음악인으로서의 변함없는 모습과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반가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사진=스윗뮤직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가슴 복원술, 시집 3번도 가겠다고” 서정희 열애설에 결혼 언급 재조명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