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착한 팽희는 ‘7인의 탈출’ 떠나지만” 뭉클 종영 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인의 탈출' 한보름이 마지막까지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지난 주말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는 팽희(한보름 분)의 복잡미묘한 심경과 딸을 향한 찡한 모성애가 그려져 마지막까지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렇듯 순수하면서도 악의 없는 선한 마음을 지닌 노팽희 역으로 '7인의 탈출'에 존재감을 드러냈던 한보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7인의 탈출' 한보름이 마지막까지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지난 주말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는 팽희(한보름 분)의 복잡미묘한 심경과 딸을 향한 찡한 모성애가 그려져 마지막까지 강한 인상을 남겼다. 한보름은 자신의 딸처럼 키운 한나(심지유 분)를 구하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는 모습부터 진모(윤종훈 분)와 아련하면서도 애틋한 로맨스까지 섬세히 소화, 눈물샘을 자극했다.
악인들 사이에서 의롭고 인간적인 면모로 눈길을 모은 한보름의 깊고 풍부한 감정선은 몰입도를 높이기에 충분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매튜(엄기준 분)가 자신의 핏줄이자 단점이 될 한나를 죽이려고 하자 목숨을 걸고 아이를 지켜내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했는데, 팽희의 간절한 심경과 불안함, 걱정 근심 가득한 마음을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극의 온도를 달궜다. 특히, 한나를 구하기 위해 매튜를 붙잡고 옥상에서 떨어지는 장면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손에 땀을 쥐게 하기도.
그는 간신히 숨이 붙어 있는 상황에서도 아이 걱정에 눈물을 흘리다 진모로부터 연락을 받고 안심의 미소를 지어 보이는 등 캐릭터가 지닌 다양한 감정선을 농도 짙은 내면연기로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그간 숨겨왔던 진심을 진모에게 처음으로 고백하는 장면에서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애증으로 시작된 두 사람이지만 그에게 사랑의 감정을 갖게 되며 이들의 로맨스가 극에 다다른 것. 하지만 죽음 문턱에 서 있는 팽희였기에 “당신을 한 번도 남자로 본 적 없다는 말 거짓말이었다. 그동안 정말 고마웠어”라는 고백은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물들였다.
이렇듯 순수하면서도 악의 없는 선한 마음을 지닌 노팽희 역으로 ‘7인의 탈출’에 존재감을 드러냈던 한보름.
팽희의 죽음으로 ‘7인의 탈출’을 떠나게 된 그는 “많은 것을 배우는 시간이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고생했던 모든 스태프 분들과 함께 연기호흡을 맞췄던 선후배 배우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착한 팽희’는 이제 ‘7인의 탈출’을 떠나지만 앞으로 더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니 재밌게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우리 드라마를 즐겁게 봐 주신 모든 시청자 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 좋은 연기로 보답하는 한보름 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가슴 복원술, 시집 3번도 가겠다고” 서정희 열애설에 결혼 언급 재조명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