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속 인생 스토리 MBN ‘토크백’ 26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방 속 인생 스토리 토크백' (이하 '토크백')이 오는 26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토크백'은 게스트가 있는 현장으로 직접 출동해 그들의 가방 속에 든 이색 소지품과 인생 스토리를 전하는 현장 출동 토크쇼다.
여기에 '백'의 나머지 의미 '뒤'가 함께 연상되면서 가방 속 소지품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토크백’은 게스트가 있는 현장으로 직접 출동해 그들의 가방 속에 든 이색 소지품과 인생 스토리를 전하는 현장 출동 토크쇼다.
각 분야 명사는 물론 길에서 마주친 사람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사적인 이야기와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꿀템’을 낱낱이 전한다.
MC로는 송은이, 김숙이 나선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2MC는 ‘백’을 의미하는 ‘가방’ 속에 담긴 채 캐리어를 타고 어디론가 신나게 향하는 듯한 모습으로 ‘현장 출동 토크쇼’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포스터 가장자리에 그려진 각양각색의 가방 일러스트는 송은이와 김숙이 만나게 될 다양한 사람들의 가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여기에 ‘백’의 나머지 의미 ‘뒤’가 함께 연상되면서 가방 속 소지품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연예계 대표 절친이자 프로 입담러인 두 사람이 대국민 소지품 털이 ‘탈탈탈’ 콤비로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또 누구를 만나 어떤 이야기와 사연을 들려줄게 될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쓰라진♥’ 권다현 “독박육아 힘들어, ‘이러다 죽겠다’ 생각”(‘동상이몽2’)
- 방시혁 하이브 의장, ‘유재하음악장학회’에 5천만원 기부
-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 엑소·유재석 콜라보곡 ‘댄싱킹’ 도전
- ‘시민덕희’ 라미란→공명·안은진, 내년 1월 개봉[공식]
- ‘무인도의 디바’ 제주도 민폐 촬영 논란 사과 “원상복구 하겠다” (공식)
- BTS 정국, 빌보드 ‘핫100’ 3번째 톱5…또 최초·최다 신기록
- ‘더 마블스’ 1위에도...일일 2만대·예매율 5위[MK박스오피스]
- 방탄소년단 지민, ‘쿠키데이’에 쿠키 선물하고 싶은 스타 1위
- ‘운수 오진 날’ 필감성 감독 “이성민·유연석·이정은 연기보는 것만으로 행복”
- 세븐틴, 유네스코 연설 앞두고 프랑스 파리 ‘들썩’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