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겨울맞이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주방가전 ㈜엔유씨전자는 지난 11일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대구 북구 침산동 일대에서 난방 취약계층들을 위한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엔유씨 관계자는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임직원들이 직접 연탄 배달 봉사에 참여해 함께 이웃을 돕고 나눔 문화를 확산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엔유씨는 임직원들의 힘을 모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건강주방가전 ㈜엔유씨전자는 지난 11일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대구 북구 침산동 일대에서 난방 취약계층들을 위한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엔유씨 관계자는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임직원들이 직접 연탄 배달 봉사에 참여해 함께 이웃을 돕고 나눔 문화를 확산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엔유씨는 임직원들의 힘을 모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엔유씨전자는 올해로 창립 45주년을 맞은 건강주방가전 기업이다. 매년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자 연탄 배달, 제빵 봉사, 물품 기증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시리즈 MVP 오지환 “롤렉스 시계는 회장님 유품…구광모 회장께 드릴 것”
- "바닥 밑에 지하실"…카카오, 실질적 '매도리포트'까지 나왔다
- 양도세가 쏘아올린 주식 세금…증권거래세 폐지론 부상
- “성인 방송 BJ, 천 명이 봤다”… 알고보니 女 7급 공무원
- 남친과 말다툼 20대 여성, 오피스텔 16층서 극단적 선택
- 여고생 집단 성폭행하고 “무죄받자”던 고등학생 구속 [그해 오늘]
- 오세훈 "서울광장서 'LG트윈스' 우승 축하행사 적극 검토"
- 전청조 ‘광복절 특사’ 였다…풀려나자마자 또 사기
- 재혼 상대로 거른다…男 “페미” 女 “마마보이”
- BTS 정국, 美 빌보드 핫100 5위… 세 번째 톱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