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배인혁, 붙어만 있어도 그림되는 완벽 비주얼"('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세영과 배인혁이 21세기 현대에서 처음 만났다.
14일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측은 이세영과 배인혁이 호텔 수영장에서 각각 애절한 눈빛과 당황한 표정으로 극과 극 감정을 내비친 '동상이몽 포옹 투 샷'을 공개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이세영 역)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 역)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이세영과 배인혁이 21세기 현대에서 처음 만났다.
14일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측은 이세영과 배인혁이 호텔 수영장에서 각각 애절한 눈빛과 당황한 표정으로 극과 극 감정을 내비친 '동상이몽 포옹 투 샷'을 공개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이세영 역)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 역)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이세영은 극 중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조선 유교걸이자 강태하와 계약 결혼으로 얽히는 박연우 역으로, 배인혁은 감정보단 논리를 우선시하는 철벽남이자 SH그룹 부대표 강태하 역으로 분해 역대급 연기 변신에 나선다. 두 사람은 19세기 조선에서도, 21세기 현대에서도 인연을 맺어가며 티격태격 설렘 폭발 로맨스를 선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연우가 21세기로 넘어와 현대의 강태하를 처음으로 마주한 모습이 담겼다. 쪽진 머리에 소복 차림을 한 박연우가 절절한 눈망울로 강태하를 덥석 껴안아 버리자 강태하는 얼떨떨한 표정으로 박연우의 포옹을 그냥 받아들인다.
이어 정신을 차린 강태하가 뒤로 물러선 채 박연우를 향해 삿대질하는 반면 박연우는 믿을 수 없다는 듯 멘붕에 빠진 표정으로 좌충우돌 케미스트리를 자아낸다. 과연 박연우가 강태하를 애틋하게 포옹한 사연은 무엇일지, 19세기 조선 유교걸 박연우와 21세기 철벽남 재벌 3세 강태하의 첫 만남은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이세영은 "배인혁 배우와의 첫 촬영이 결혼식 장면이었는데 첫 만남부터 키스하는 척해야 하는 장면이 있어 어려웠다"라고 밝혔다. 이어 "첫 촬영은 어려웠지만, 촬영하면 할수록 배인혁 배우와의 케미스트리가 무척 좋은 편이라고 느꼈다. 같이 나오는 장면에서 비주얼 케미가 좋아 본방송이 아주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배인혁 또한 "어느 작품이든 초반에는 조금 어색하지만 금방 어색함이 풀리고 좋은 분위기에서 촬영하게 되는데 '열녀박씨 계약결혼뎐'도 마찬가지였다. 많은 노하우와 지식을 가지고 있는 이세영 배우를 보면서 현장에서 많이 배울 수 있었다. 든든한 파트너가 있어 현장이 더 즐거웠던 거 같다"라고 화답했다.
제작진은 "이세영과 배인혁은 붙어만 있어도 그림이 되는 완벽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연기합 마저도 놀라울 정도로 환상적이다. 이세영과 배인혁의 케미스트리와 열연이 반짝이게 될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의 첫 방송을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동명의 네이버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 오는 24일 첫 방송 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리 "카톡 한 개도 안 올 때도"…류준열과 '7년 열애' 마침표 암시 [TEN이슈] | 텐아시아
- [종합] "잘생겨서 짜증나" 정우성, AI 필요 없는 놀라운 과거 사진…황정민 "주량 소주 1병" 의외
- [종합] 신하균, 친동생 사망 후 극단적 선택 시도…살인 혐의로 체포 후 벌어진 비극 ('악인전기')
- 지드래곤, 과도한 몸동작은 마약 부작용? "강박 때문" 해명 | 텐아시아
- 첫 방송부터 소재 한계 드러낸 '개그콘서트'…자율성·참신한 아이디어가 돌파구 [TEN스타필드] |
- 전현무, 전부 방송용 친분이었나…생일 앞두고 연락 한 통 없는 휴대폰만 만지작('나혼산') | 텐
- '이혼숙려캠프' 뿌엥 부부 아내, "남편 재산 하나도 몰라" 변호사도 한숨 | 텐아시아
- 'BTS 맏형' 진, 군대 간 동생들 빈자리 꽉 채운다…12년 만 첫 솔로 앨범 D-DAY[TEN뮤직] | 텐아시아
- 한소희, 홀릴 듯한 고혹적 자태…가녀린 어깨마저 완벽 | 텐아시아
- 이유미, 162cm·42kg 인증했다…"평소 종이인형, 바람불면 날아가"[인터뷰①]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