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우승 기념 한정판 신한카드 나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는 LG트윈스의 2023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경기관람 할인 등의 혜택을 담은 'LG트윈스 신한카드'를 출시한다.
신한카드는 16년간 LG트윈스의 스폰서로 활동 중이다.
또 'LG트윈스 신한카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용카드 고객 29명과 체크카드 고객 29명에게 굿즈 형태의 LG트윈스 3종 메탈카드(우승 엠블럼, 럭키, 스타 이미지)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신한카드는 LG트윈스의 2023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경기관람 할인 등의 혜택을 담은 ‘LG트윈스 신한카드’를 출시한다. 신한카드는 16년간 LG트윈스의 스폰서로 활동 중이다.
LG트윈스 정규시즌 홈경기 입장권 3000원 할인(신용, 체크 공통) 및 구단 공식 매장에서 용품 구매 시 10% 현장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신용카드 연회비는 1만원,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또 ‘LG트윈스 신한카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용카드 고객 29명과 체크카드 고객 29명에게 굿즈 형태의 LG트윈스 3종 메탈카드(우승 엠블럼, 럭키, 스타 이미지)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카드 앱을 통해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2024년 2월 중 수령이 가능하며, 제세 공과금은 신한카드에서 부담한다.
LG전자 제휴카드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7일부터 20일까지 ‘New LG전자베스트샵 Plus 신한카드’로 LG베스트샵(오프라인매장에 한정, 백화점 및 홈플러스 입점 매장은 제외)에서 1000만원 이상 결제고객 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닥 밑에 지하실"…카카오, 실질적 '매도리포트'까지 나왔다
- 양도세가 쏘아올린 주식 세금…증권거래세 폐지론 부상
- 남친과 말다툼 20대 여성, 오피스텔 16층서 극단적 선택
- 여고생 집단 성폭행하고 “무죄받자”던 고등학생 구속 [그해 오늘]
- 오세훈 "서울광장서 'LG트윈스' 우승 축하행사 적극 검토"
- 전청조 ‘광복절 특사’ 였다…풀려나자마자 또 사기
- 재혼 상대로 거른다…男 “페미” 女 “마마보이”
- “한남 20명 찌른다” 살인예고 여성의 최후…“매일 울며 반성”
- 고 구본무 회장이 남긴 롤렉스 시계, 주인공은 '캡틴' 오지환
- BTS 정국, 美 빌보드 핫100 5위… 세 번째 톱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