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강원지역회의, 15일 강원 평화통일포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강원지역회의(강원부의장 조창진)가 15일 오후 2시 춘천 스카이컨벤션 라벤다홀에서 '윤석열 정부의 통일·대북정책과 강원 민주평통의 역할'을 주제로 강원 평화통일포럼을 개최한다.
포럼에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조창진 강원부의장과 최종호 춘천시협의회장, 원종화 지역회의 간사 등이 참석한다.
안제노 국가안보전략연구원 책임연구위원은 윤석열 정부의 통일·대북정책과 강원 민주평통의 역할에 대해 주제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강원지역회의(강원부의장 조창진)가 15일 오후 2시 춘천 스카이컨벤션 라벤다홀에서 ‘윤석열 정부의 통일·대북정책과 강원 민주평통의 역할’을 주제로 강원 평화통일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강원 평화통일포럼은 윤석열 정부의 한반도를 둘러싼 통일·안보 환경의 이해를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포럼에선 통일·대북정책 추진 방향 등이 논의될 예정이다. 포럼에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조창진 강원부의장과 최종호 춘천시협의회장, 원종화 지역회의 간사 등이 참석한다.
포럼은 개회식과 주제발표, 지정토론 순서로 진행된다. 안제노 국가안보전략연구원 책임연구위원은 윤석열 정부의 통일·대북정책과 강원 민주평통의 역할에 대해 주제발표한다.
또, 조평세 민주평통 상임위원과 오주희 한국컴테크 대표 등이 토론에 참여한다. 김덕형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강릉원주대’ ‘한림대’ 글로컬대학 사업 승선
- 춘천교도소 이전 물꼬 트이나…한동훈 “지역사회와 소통”
- 강릉 해파랑길 걷던 관광객이 '삼국시대 금귀걸이 추정' 유물 1점 발견
- 정선·서울서 920억원 상당 ‘가짜 비아그라’ 제조 일당 적발
- 춘천·강릉 ‘청약 흥행가도’…원주·속초 ‘미분양 먹구름’
- 한밤 중 불 난 대학교 기숙사에서 한 대학생 용기가 대형참사 막았다
- 중대장 요구로 팔씨름하다 체육전공생 병사 팔 골절…"군검찰 불기소 부당"
- “날 보고 짖었다” 이웃 반려견 때려 죽인 70대 600만원 벌금형
- “음식서 머리카락 나왔다” 환불받은 유튜버 벌금 500만원
- [영상] 마세라티 승용차 소양강 추락… 20대 운전자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