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자연, 박봄 '아이' 뮤비 주인공 발탁…색다른 시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봄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배우 옥자연이 출연한다.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봄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아이'(I)를 발매한다.
박봄 자신의 모습을 외로이 홀로 있는 '아이'(I)에 빗대 표현했다.
한편 박봄의 새 디지털 싱글 '아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박봄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배우 옥자연이 출연한다.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봄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아이'(I)를 발매한다.
신곡 '아이'는 지난해 3월 발표한 '꽃(With 김민석 of 멜로망스)' 이후 1년8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통기타 선율과 일렉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발라드 곡이다. 박봄 자신의 모습을 외로이 홀로 있는 '아이'(I)에 빗대 표현했다.
더불어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마인', '슈룹', '퀸메이커'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떨치고 있는 옥자연이 함께 해 완성도를 높였다.
옥자연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지난 2020년 5월 새소년 '난춘 (亂春)' 이후 3년6개월 만이다. 옥자연의 빈틈없는 감정선과 섬세한 연기가 박봄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만나 색다른 시너지를 발산할 계획이다.
박봄은 이번 신곡에 꾹꾹 담아 놨던 자신의 진솔한 감정을 꺼내 놓으며 내면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 한층 깊어진 음색과 특유의 소울 가득한 보이스, 공감 가는 노랫말로 올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진하게 채울 전망이다.
한편 박봄의 새 디지털 싱글 '아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조건만남 제안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