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KDB산업은행, 지역유망 벤처기업 발굴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문락)와 KDB산업은행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윤종열)는 최근 경북지역 우수 기업 발굴 및 육성으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협력하기로 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업무협약에는 이문락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 윤종열 KDB대구경북본부장, 송강국 KDB경산지점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는 권역 내 벤처기업을 위한 투자 IR 행사를 개최하고, KDB산업은행과 연계한 맞춤형 시책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문락)와 KDB산업은행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윤종열)는 최근 경북지역 우수 기업 발굴 및 육성으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협력하기로 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업무협약에는 이문락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 윤종열 KDB대구경북본부장, 송강국 KDB경산지점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는 권역 내 벤처기업을 위한 투자 IR 행사를 개최하고, KDB산업은행과 연계한 맞춤형 시책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KDB산업은행에서는 성장단계별 맞춤형 금융지원으로 기업을 적극 돕기로 했다.
정재훈 기자 jho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대 최다 유니콘, 절반이 적자 허덕
- [지역 소멸, 디지털 혁신이 답]지역 현안 놓치지 않게…지자체가 디지털 전략 수립해야
- 獨 콘티넨탈, 수천명 구조조정…“미래차 수익성 확보 더뎌 결단”
- 한컴, 3분기 누적 영업익 293억···클라우드 매출 비중 첫 10%대 돌파
- 2010년 악몽 재현?…화산 폭발 임박한 아이슬란드 '비상사태'
- “바닥까지 보여”…알래스카 호수, 유리처럼 얼었다
- “세액공제 직접환급제 도입해 이차전지 투자 활성화해야”
- [SW융합클러스터 우수기업]〈2〉강원, 대구, 전북, 제주
- 11개 교육청, 연합형 에듀테크 플랫폼 구축 내년 착수
- 조우석 국토지리정보원장 “국가기본도 개념 '공간 정보'로 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