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노상현 ‘사운드트랙 #2’ 12월6일 공개, 로맨스 감성 배가시킬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운드트랙 #2'가 12월 6일 공개를 확정지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2는? 피아노 과외 선생님 '현서'가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헤어졌던 전연인과 바랜 꿈을 다시 잡아준 연하남과 함께 뮤직 프로젝트를 위해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이 레슨 네가 신청한 거야?", "피아노 선생이 너야?"라는 대사와 함께 4년 만에 재회한 '현서'와 '수호'의 예기치 못한 만남이 그려져 흥미를 자극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사운드트랙 #2'가 12월 6일 공개를 확정지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2는? 피아노 과외 선생님 ‘현서’가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헤어졌던 전연인과 바랜 꿈을 다시 잡아준 연하남과 함께 뮤직 프로젝트를 위해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감성적인 일러스트 배경으로 꾸며진 버스 정류장에 앉은 세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트를 입은 세련된 모습의 노상현과 풋풋한 스타일에 수줍은 표정을 한 손정혁은 서로 상반된 매력을 담아낸다. 극중 성공한 CEO ‘지수호’(노상현)와 훈훈한 싱어송라이터 ‘케이’(손정혁)로 분한 두 배우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펼칠지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그들 사이로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금새록의 모습은 화사함 그 자체로 시선을 이끈다. 금새록은 연애도 일도 쉬운게 없는 현실주의자 ‘도현서’ 역을 맡았다. 포스터는 ‘현서’의 마음을 대변하듯 어느 날 자신의 앞에 불쑥 나타난 전남친 ‘수호’와 무한 직진하는 썸남 ‘케이’의 사이에서 고민에 빠진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 궁금증을 높인다. “내 마음, 어디로 가는 걸까?”라는 문구와 함께 자신의 마음의 방향에 대해 고민에 빠진 세 남녀. 과연 이들이 그려낼 로맨스는 어떤 이야기로 펼쳐질지 기대감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이 레슨 네가 신청한 거야?”, “피아노 선생이 너야?”라는 대사와 함께 4년 만에 재회한 ‘현서’와 ‘수호’의 예기치 못한 만남이 그려져 흥미를 자극시킨다. 이어 “헤어졌던 너와 마주쳤다”라는 문구는 다시 만난 전 연인과 아찔한 상황 속, 이들의 앞에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우연히 나의 ‘X’와 마주친 상황에서 두 사람의 앞에 나타난 새로운 변수 ‘케이’의 등장은 한층 더 스토리적 재미를 높인다. 탁월한 음악적 감각이 있는 싱어송라이터 ‘케이’는 ‘현서’의 마음을 흔들고, ‘수호’를 긴장하게 한다. “대표님한테는 아무 감정 없는 거죠?”라는 ‘케이’의 한마디와 고민에 빠진 ‘현서’. 여기에 “다시 시작하려면 이제 진짜 끝을 내야겠다. 처음부터 다시 할게요”란 ‘현서’의 다짐이 흘러나오며 세 사람의 삼각 로맨스를 예고한다.
과연 ‘현서’의 마음은 어디로 흘러가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예고편 속 시원하게 울려 퍼지는 감성 OST가 시청자들의 귀를 완벽히 사로잡는다. 이처럼 '사운드트랙 #2'는 올겨울 로맨스 감성을 배가시킬 현실 공감스토리, 몰입감을 높이는 세 배우의 열연, OST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추며 올 겨울 로맨스 NO.1 드라마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가슴 복원술, 시집 3번도 가겠다고” 서정희 열애설에 결혼 언급 재조명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