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가이’ 황희찬, 울버햄턴 선정 10월 이달의 선수...전 경기 공격P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턴 공격수 황희찬이 구단 선정 10월의 선수로 선정됐다.
울버햄턴은 14일(한국시간) 황희찬이 10월 '이달의 선수'가 됐다고 발표했다.
황희찬은 10월 열린 EPL 3경기에서 모두 공격 포인트를 올리면서 팀의 무패 행진을 이끌었다.
이 골로 황희찬은 2021~2022시즌 EPL 입성 이후 한 시즌 최다 득점 기록을 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턴 공격수 황희찬이 구단 선정 10월의 선수로 선정됐다.
울버햄턴은 14일(한국시간) 황희찬이 10월 ‘이달의 선수’가 됐다고 발표했다. 그는 페드루 네투, 크레이그 도슨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황희찬은 10월 열린 EPL 3경기에서 모두 공격 포인트를 올리면서 팀의 무패 행진을 이끌었다. 애스턴 빌라와 8라운드에서 리그 5호 골을 터뜨린 그는 팀의 1-1 무승부를 이끌었고, 본머스와 9라운드에선 사샤 칼라이지치의 결승골을 도우면서 2-1 승리에 힘을 보탰다.
뉴캐슬과 10라운드에서는 리그 6호 골을 터뜨리며 팀의 2-2 무승부를 만들었다. 이 골로 황희찬은 2021~2022시즌 EPL 입성 이후 한 시즌 최다 득점 기록을 썼다.
황희찬은 1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싱가포르, 21일 선전에서 중국과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2연전을 앞둔 축구대표팀에 합류했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폐암 투병 중 고생한 ♥남편에 유쾌한 인사 “어쩌라구”
- ‘52세’ 김승수, 연하女와 소개팅..“청순하고 전문성 있어”(‘미우새’)
- ‘추신수♥’ 하원미, 으리으리한 미국집 공개..“방마다 화장실 있어”(‘하원미’)
- 김숙, 5년째 내 집 같은 아늑한 캠핑 장박지 공개.. 더블 침대-소파-조명까지 없는 게 없네
- ‘슈가맨’→‘수리남’의 반가웠던 그 얼굴…원투 오창훈, 암 투병으로 사망
- 정찬성 “벌 만큼 벌었다.. 방송이 더 돈 되지만 욕심 없어”→“유일한 은인은 박재범”
- ‘연예계 대표 커플’ 류준열·혜리, 7년 열애 마침표 “결별 맞다”[공식]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동행..커플룩 입고 더블데이트(‘행복해다홍’)
- ‘성덕’ 자부심에 폭풍눈물, LG 골수팬 김은희 작가 “개막전 만루홈런에 홀려 29년 기다린 우승
- 이혜영 “‘아는형님’ 출연하고 싶은데 못 나오게 해..이상민 있어도 출연할 수 있어”(‘꽃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