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인천본부·인천지역후원회 '사랑의 김장'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와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는 인천시 서구청, 서구여성단체 협의회, 서구 보훈단체와 협력해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천 서구청 마실거리에서 진행된 사랑의 김장 행사는 굿네이버스 인천본부 홍상진 본부장,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 유정학 회장, 강범석 인천 서구청장, 대한주부환경전국연합회 백경자 회장 및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뉴시스] 함상환 기자 =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와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는 인천시 서구청, 서구여성단체 협의회, 서구 보훈단체와 협력해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천 서구 지역 내 취약계층 및 위기가정 505세대에 김장김치를 지원하고, 연말을 맞아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맞이를 위해 마련됐다.
인천 서구청 마실거리에서 진행된 사랑의 김장 행사는 굿네이버스 인천본부 홍상진 본부장,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 유정학 회장, 강범석 인천 서구청장, 대한주부환경전국연합회 백경자 회장 및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유정학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장은 “나눔의 향기는 만 리까지 퍼지며 그 기쁨은 나눔을 실천한 사람에게 반드시 되돌아오리라 믿는다”며, “매섭게 추워진 날씨지만 모두에게 마음으로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상진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은 “이웃을 위해 본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들께 감사를 전한다”며, “소중한 김장김치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sh335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