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결혼 후 김수미 며느리로 불려, 발판삼아 일해야”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효림이 절친 권다현에게 경험에서 나온 조언했다.
11월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에픽하이 미쓰라 아내 권다현의 절친으로 배우 서효림이 출연했다.
이어 서효림은 "나도 결혼하고 느낀 게 시어머니 이름이 세다. 기사 나가면 김수미 며느리. 싫다기보다 팩트다. 받아들였다. 너도 에픽하이 미쓰라 와이프. 일단 미쓰라를 발판으로 일을 해야 한다"고 경험에서 우러나온 조언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효림이 절친 권다현에게 경험에서 나온 조언했다.
11월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에픽하이 미쓰라 아내 권다현의 절친으로 배우 서효림이 출연했다.
배우 권다현과 서효림은 비슷한 시기 데뷔한 친구이자 비슷한 시기 아이를 낳은 육아 동지. 권다현은 아들을 어린이집에 보낸 사이 서효림을 만나 함께 닭발과 소맥을 먹으며 스트레스를 풀었다.
권다현은 결혼 후 남편 미쓰라에게 가장 큰 불만으로 1년에 반 정도를 해외 공연으로 바쁜 만큼 한국에 있을 때만이라도 가족에게 집중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다현은 남편 미쓰라의 외벌이가 자신을 눈치보게 만든다고도 고백했다.
이에 서효림은 일을 하라고 조언했고, 권다현이 “아들 36개월 이후에 일을 하려고 했다”고 말하자 서효림은 “그 때 되면 누가 써줘? 누가 기다려줘?”라고 뼈를 때렸다.
이어 서효림은 “나도 결혼하고 느낀 게 시어머니 이름이 세다. 기사 나가면 김수미 며느리. 싫다기보다 팩트다. 받아들였다. 너도 에픽하이 미쓰라 와이프. 일단 미쓰라를 발판으로 일을 해야 한다”고 경험에서 우러나온 조언을 했다.
서효림은 “내가 결혼하기 전에 비해서 내가 일하는 게 적어졌고 결혼하고 애 낳고 나서 경력 단절을 확실히 느꼈다. 새벽에 밖에서 10시간 대기하고 한 씬 찍고 집에 왔는데 스태프들 비용도 오르니까. 가만히 있는 게 돈 버는 걸 수도 있겠다 싶었다. 그런데 너한테 말하는 건 돈을 떠나서”라고 했다.
권다현은 일을 하지 않으며 “자존감이 떨어진 것 같다”고 말했고, 서효림은 “세상에서 쓰이는 걸 첫 번째로 느껴야 할 것 같다”고 당부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후궁 관계 훔쳐본 관음증 탓” 공민왕 허망한 죽음, 미완의 개혁(선녀들)[어제TV]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가슴 복원술, 시집 3번도 가겠다고” 서정희 열애설에 결혼 언급 재조명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