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미쓰라진♥권다현, "첫눈에 반해 결혼"…권다현, "수염 있었으면 안 사귀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쓰라진♥권다현 부부가 첫 만남에 대해 밝혔다.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권다현 부부가 새로운 운명 부부로 등장했다.
미쓰라진은 "11년 전 혼자 곡 작업 중이었다. 친구들이 갑자기 연락이 와서 안 오면 진짜 후회한다고 빨리 나오라고 하더라. 그 자리에 다현이가 있었고 첫눈에 확 들어왔다"라며 그 후 3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미쓰라진♥권다현 부부가 첫 만남에 대해 밝혔다.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권다현 부부가 새로운 운명 부부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첫 만남을 떠올렸다. 미쓰라진은 "11년 전 혼자 곡 작업 중이었다. 친구들이 갑자기 연락이 와서 안 오면 진짜 후회한다고 빨리 나오라고 하더라. 그 자리에 다현이가 있었고 첫눈에 확 들어왔다"라며 그 후 3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권다현은 "진짜 저는 수염 있었으면 안 사귀었다.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을 안 좋아한다"라며 "처음 봤을 때 이런 모습 야수 같은 느낌이 아니었다. 지금 생각해 보면 너무 소름 끼친다. 그때는 얼굴이 깔끔하고 수염이 없고 되게 샤프했다. 깜짝 놀랄 정도로. 지금 이 모습이 아니다. 정말 잘생겼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자 미쓰라진은 "그때 시기가 한 번씩 본인 스타일에 질려서 정반대로 돌아갈 때였다. 셔츠도 단정하게 입고 다니고 그럴 때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권다현은 "지금 왜 이렇게 수염을 기르는지 모르겠다. 지금은 수염을 깎으면 아프단다. 아기 피부라 아프다고 수염을 못 깎겠다고 한다"라고 설명해 눈명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김구라, "사실 타블로♥강혜정 부부 출연 바랐다…부인할 수 없는 사실"
- 송혜교, 9년 만의 스크린 컴백?…'검은 사제들' 여성판, 긍정 검토
- 류준열X혜리, 7년 공개 연애 마침표…소속사 "결별 맞다"
- 경찰 "이선균-지드래곤, 물증 없이 진술로 마약 수사 착수"
- "투병 중 깊어진 사랑"...서정희, 건축가 A씨와 재혼 전제로 교제 중
- '손풍기' 나는 솔로 10기 영수, '고려 거란 전쟁' 보조출연 근황
- '노량:죽음의 바다', 12월 20일 개봉 확정…이순신 3부작의 대미
- 뉴진스·10CM·에스파 윈터·로이킴…'마이데몬', 초호화 OST 라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