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X박규영X이현우, 두 번 본다!

손봉석 기자 2023. 11. 13. 23: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오는 15일 오후 밤 9시 5, 6회 연속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는 이성과 키스하면 개로 변한다는 주인공의 신선한 콘셉트, 현재와 전생을 오가는 예측불허 스토리, 설렘을 부르는 연출력, 배우들의 연기 합 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면서 수많은 시청자로부터 ‘취향저격’, ‘힐링 유발’ 드라마라는 입소문으로 호평 일색을 받고 있다.

방송 초반, 2주 연속 드라마 SNS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화제성을 유지했고 안방극장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지난 9일, 11일에는 1-4화 몰아보기가 특별 편성되기도 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측은 오는 15일 밤 9시 5, 6회 연속 방송을 확정했다. 매주 수요일 밤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응원에 보답하며 시청률 상승을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했다.

앞선 방송에서 한해나(박규영 분)는 진서원(차은우 분)의 개 공포증을 진심으로 돕고자 그에게 밖에서 따로 만나자고 제안했고 서원을 향한 해나의 따뜻한 말과 행동은 그의 마음을 뒤흔들 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에게조차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어느새 서로에게 스며들어 감정이 깊어진 두 사람의 로맨스 서사가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이며 다음 이야기를 더욱 기다리게 만들었다.

이보겸(이현우 분)은 서원과 해나를 지켜보며 의미심장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하는 등 예측불허 전개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기도.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 해나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 서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를 흥미진진하게 그려가며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일깨우는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5, 6회는 오는 15일 밤 9시부터 연속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