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 국민MC’ 이택림, 달라진 근황 “많이 말랐죠?”(회장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C 이택림이 근황을 알렸다.
13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는 이택림이 버스 관광해설사로 깜짝 등장했다.
"많이 말랐죠?"라며 많이 달라진 모습에 이택림은 역류성 식도염으로 식사를 제대로 못한 근황을 알렸다.
이후 출연자들이 있는 버스에 탑승한 이택림은 자신을 강화도 관광 버스 가이드라고 인사했지만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자 섭섭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C 이택림이 근황을 알렸다.
13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는 이택림이 버스 관광해설사로 깜짝 등장했다.
이택림은 “대학가요제를 1981년부터 1990년까지 진행한, 가수보다 사회자로 많이 알려진 이택림이다. 오랜만에 정말 반갑습니다”고 인사했다.
그러면서 제일 만나고 싶은 사람으로 “다 만나고 싶다. 다 아는 사람들인데, 그 중에서도 ‘미스터입술’. 김용건이다. 김수미 씨는 내가 오늘 깜짝 놀랄만한 사진을 가져왔는데 그거 보면 깜짝 놀랄 거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출연자들이 있는 버스에 탑승한 이택림은 자신을 강화도 관광 버스 가이드라고 인사했지만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자 섭섭해 했다.
이택림은 10년째 이미자 콘서트 진행을 담당하고 있는 근황도 알렸다. 이택림은 “이제 얼굴만 봐도 이미자의 컨디션을 알 수 있다”라고 말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진스, 아이브·(여자)아이들 제쳤다…11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 - MK스포츠
- 지드래곤 누나, 계속되는 GD 마약 논란에 “소설을 쓰네” 분노 - MK스포츠
- 레드벨벳 슬기, 아찔 각도로 뽐낸 각선미…히메컷도 찰떡[똑똑SNS] - MK스포츠
- 워터밤 여신 권은비 과감하게 드러낸 글래머 볼륨감 - MK스포츠
- 이것이 ‘슈퍼 을’의 힘? 단장 회의 밖으로 구단들 불러낸 오타니 에이전트 - MK스포츠
- 박해민 ‘한국시리즈 5차전 MVP’ [MK포토] - MK스포츠
- 허구연 총재 ‘LG 우승 축하합니다’ [MK포토] - MK스포츠
- 우승트로피 전달하는 KBO 허구연 총재 [MK포토] - MK스포츠
- 염경엽 감독 ‘우승 트로피 머리 위로 번쩍!’ [MK포토] - MK스포츠
- 염경엽 감독-오지환-김현수-임찬규 ‘우승 트로피 들고’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