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베르토 다니엘 타일러 “학교 다닐 때 국기 안 그려” (톡파원 25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베르토, 다니엘, 타일러가 이탈리아, 독일, 미국에서는 학창시절 국기 그리는 법을 따로 배우지 않는다고 말했다.
줄리안은 웨일스 국기를 보고 "국기 그리기 어렵겠다"고 반응했고 김숙은 "학교 다닐 때 저거 그려야 하는데"라고 학창시절 국기 그리기를 언급했다.
알베르토는 이탈리아 국기가 "너무 간단해서 잘 안 그린다"고 말했다.
다니엘도 "저희도 그런다. 학교에서 안 시킨다"며 독일 국기도 간단해서 따로 그리는 법을 배우지 않는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베르토, 다니엘, 타일러가 이탈리아, 독일, 미국에서는 학창시절 국기 그리는 법을 따로 배우지 않는다고 말했다.
11월 13일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영국 속 작은 나라 웨일스 랜선 여행이 펼쳐졌다.
콘위는 영국에서 가장 잘 보존된 중세도시 중 하나이자 북웨일스 주요 명소와도 접근성이 좋은 여행 필수 코스라고. 콘위는 옛 건물이 잘 보존돼 있었고 곳곳에 웨일스 국기가 걸려 있었다.
줄리안은 웨일스 국기를 보고 “국기 그리기 어렵겠다”고 반응했고 김숙은 “학교 다닐 때 저거 그려야 하는데”라고 학창시절 국기 그리기를 언급했다. 오나라는 “외국도 국기를 그리냐. 학교 다닐 때 국기 그리냐”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알베르토는 이탈리아 국기가 “너무 간단해서 잘 안 그린다”고 말했다. 다니엘도 “저희도 그런다. 학교에서 안 시킨다”며 독일 국기도 간단해서 따로 그리는 법을 배우지 않는다고 했다.
타일러는 미국 국기에 별이 50개라 “잘 안 한다. 별 그리기 오래 걸린다. 위치도 안 맞고”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일본 국기가 그리기 쉽다”고 말했고, 타쿠야는 “색깔도 2가지”라고 인정했다. (사진=JTBC ‘톡파원 25시’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후궁 관계 훔쳐본 관음증 탓” 공민왕 허망한 죽음, 미완의 개혁(선녀들)[어제TV]
- “가슴 복원술, 시집 3번도 가겠다고” 서정희 열애설에 결혼 언급 재조명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하루에 카톡 안 올 때도” 류준열 혜리, 조용했던 6년 열애 마침표[종합]
- 이세창, 이혼 아픔 딛고 13세연하 미모의 아내와 재혼 “사기꾼 얼굴도 못알아봐”(금쪽상담소)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